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15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3년 전 (2023/2/01) 게시물이에요
병원인데 쌤들이 다 나 없는사람 취급해 뭐 아침에 자기소개라도 시켜줄줄 알았더니 그런것도 없어서 없어서 쌤들 누가 누군지도 모르고 나한테 말걸지도 않아 그렇다고 일 가르쳐주는것도 아니고,,, 그래도 원장님이 고년차 쌤한테 나 일 가르쳐주라 했는지 가르쳐주긴 하는데 뭔가 중구난방으로 가르쳐 줘서 더 헷갈리고 외울게 너무 많아 자기들끼리는 웃으면서 떠드는데 나한테는 관심도 없으니까 말 한 마디 못 해보고 하루종일 돌아만 다님 같이 일해야할 사람들이 이러니까 벌써부터 못 다니겠고 이직하고 싶은데 어떻게 다녀야하냐,,ㅠ
대표 사진
익인1
텃세부리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차라리 일이라도 시켜주고 뭐라 했으면 좋겠는데 지금 이도 저도 못하고 떠도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걸어도 무시해? 그런거 아니면 니가 먼저 말걸고 물어보고 얘기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말 걸 타이밍을 놓친거 같음 뭐라도 물어보면 좋을텐데 일단 옆에서 보기나 하라고 해서 딱히 물어볼 수 있는것도 없고 지금은 각자 자기들 할거 하거나 자서 말도 못 붙히겠다 일 할땐 바빠서 말 못 걸고 내가 외향적이지 못 해서 말 먼저 못 걸기도 하고 나한테 아예 관심 없어 보이니까 어쩔줄을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텃세맞음 자기들끼리 뭉치고 신입 기죽이고 시작하는거; 자기소개도 안 시킨건 너무하네
내일 출근해서 인사해보면 인사 맞받아주거나 쳐다보지도않고 고개만 끄덕이거나 아예 쌩까는 부류로 나뉠거임
일주일만 지나면 경계심도 줄어들거니까 일주일만 버텨봐ㅜ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까지만 해도 당장 퇴사하고 싶은 마음만 가득했는데 그래도 일하면서 말 몇번 했어 그래서 좀 괜찮아지긴함 솔직히 이제는 그냥 말 별로 안 해도 괜찮을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다른 직종인데도 오늘 이래서 관둬야하나싶어 진짜ㅋㅋㅋㅋㅋㅋ 일하는데 일하는거같지 않은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퇴근 했는데 진짜 가기 싫어,, 차라리 그냥 내 일을 할 수 있으면 그래도 괜찮을텐데 할 수 있는게 없으니까 배로 괴로운거 같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내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좀 알려주라 생각이 멈춤
4:34 l 조회 2
고시생 낮 12시에 일어나는거 에바야...?
4:33 l 조회 3
대리모 얼마인지 알아?
4:31 l 조회 8
와 진짜 개역겹다..ㅎㅇㅈㅇ
4:29 l 조회 40
나이들수록1
4:29 l 조회 18
인스타 인스턴스 댓글
4:29 l 조회 3
산리오는 강아지 3인방이 진짜 막강하구나ㅋㅋㅋㅋㅋ 2
4:28 l 조회 40
익들 몇시 돼야 편의점가는거 안전할까?4
4:26 l 조회 22
남직원 인사하는 딕션이 맘에안듬..
4:25 l 조회 21
억울하다 생각하는거면 난 아직도 제대로 받아들이지않는거겠짖?
4:25 l 조회 9
오일스프레이말이야 수분크림 전에 발라??
4:25 l 조회 2
새벽엔 인생 망한애들 왜이렇게 많냐 2
4:23 l 조회 81
가슴작은 여자 좋아하는게 심연이야?
4:23 l 조회 16
이디야 디카페인 아아 먹었는데 부작용 심해
4:23 l 조회 16
나 취업준비 1년한 걸로 봐야하나?
4:23 l 조회 7
일본 직원들 특히 아주머니들은3
4:23 l 조회 41
이모부 돌아가시면 장례식장에 3일 매일 가야해??
4:22 l 조회 10
썸이 맞는거 같긴한데 썸녀가 애정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2
4:21 l 조회 35
얘들아 결혼 4개월차 남편이 트위터에서 ㅅ를 한거같아 도와줘 진짜 36
4:19 l 조회 116
우유 배달시켜서먹는사람 잇어?
4: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