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토이푸들 2.5기 정도라고 하는데 7개월 아가야 ㅠㅠ 아직 아파하는거 없고 다리 저는것도 없는데 ㅠㅠ 사이노퀸이랑 닥터바이 두개 보고 있는데 다들 뭐 먹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