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62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5
이 글은 3년 전 (2023/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구조체가 패킹되어있어서 2byte이상의 변수가 홀수번째 주소에 배정된거야 

그럼 정확하게 어떤 현상이 일어나..? 

신입사원인데 과제를 내주셨거든 

패딩이랑 패킹에 대해선 알겠는데 패킹하면서 2byte이상 데이터 주소가 홀수번째에 배정됐을때 일어나는 현상에 대해선 잘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해당멤버를 포인터로 캐스팅했을때
undefined behavior이고
일부 프로세서에서 오류 처리인가봐
https://www.iar.com/kr/knowledge/support/technical-notes/compiler/accessing-unaligned-data/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과제의 의도가 맞는지 모르겠는데
혹시 답 알려주시면 공유해줄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도 맞는것같아!! Coretex에서 개발하고있어서 pc랑은 다르게 동작할거라고하셨거든.. 집에 mcu없어서 회사가서 익인이가 올려준 링크 참고해서 작성하고 프로그램 돌려볼게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5
06.22 08:33 l 조회 191
개발자 취업이 안돼....5
06.21 15:05 l 조회 147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2
06.12 06:31 l 조회 414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8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72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8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94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3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5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8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8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7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5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31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53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9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2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1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