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킹메1은 원래 레진 독점이어서 그러려니 하는데 트리플은 비독점이었어서.... 3도 비독점이면 레진은 비쌀테니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 둘다 1코인전 할때 사두는게 좋겠지?????????| 이 글은 3년 전 (2023/2/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BL웹툰/웹소설 킹메1은 원래 레진 독점이어서 그러려니 하는데 트리플은 비독점이었어서.... 3도 비독점이면 레진은 비쌀테니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금 둘다 1코인전 할때 사두는게 좋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