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등이들은 애플 무지성 찬양함. 공대면 맥북 쳐다보지도 말것. 나도 아이폰 아이패드프로 쓰는데 컴은 윈도우 씀 일단 프로그램 호환이 안돼 부트캠프로 윈도우 깔아서 된다 하더라도 버벅거려서 효율 안나옴 부트캠프도 인텔맥까지 가능한거지 최신 M계열 칩셋 쓰는 맥은 이제 아예 ios로 가서 윈도우 못씀
| 이 글은 3년 전 (2023/2/0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앱등이들은 애플 무지성 찬양함. 공대면 맥북 쳐다보지도 말것. 나도 아이폰 아이패드프로 쓰는데 컴은 윈도우 씀 일단 프로그램 호환이 안돼 부트캠프로 윈도우 깔아서 된다 하더라도 버벅거려서 효율 안나옴 부트캠프도 인텔맥까지 가능한거지 최신 M계열 칩셋 쓰는 맥은 이제 아예 ios로 가서 윈도우 못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