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012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9
이 글은 3년 전 (2023/2/07) 게시물이에요
입시 끝난 지가 오래되서 헷갈림... 서성한이 아니였어?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후자로 부르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경외시이 ㅇㅅ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성한이 였던적이
있어..? 나 19년도졸업인디 언제적이지
50년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손주은 아저씨가 서성한이 이랬던게 생각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입시할때도 입결은 후자였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04인데 다 중경외시이라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부모님세대 분들은 서성한이라 하긴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떼는 서상한이라고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옛날엔 전잔데 요즘은 후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중경외시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경외시이라고 부르긴 하는데 시립대보다 이대가 낮다 이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초에 중경외시가 입결순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말이... 이 뜻이 아닌데 굳이 중경외시 사이에 끼워 넣어서 중이경외시 이렇게 부르는게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건 몰랐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6학번익인데 우리때는 대부분 중앙대 경희대 이대 동시에 붙으면 중앙 경희 가고 시립대 이대 붙으면 이대갔었음.. 그래서 중경외시이는 조금 애매하지 않나.. 싶어! 서성한은 애초에 비교가 안되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은 이대가 중경외시 라인이야? 라떼는 서성한 라인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 16인데 서성한. 이 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2 할미인데 중경외시이 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8학번인데 서성한이 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경외시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과바과임 중대랑 겹치는과도 있고 건대랑 겹치는 과도 있음 서성한은 안 겹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겹치는 과 오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또 이플 ㅋㅋㅋㅋㅋㅋ 이대없으면 대화주제 안굴러가나? ㅋㅋㅋㅋㄹㅇ 환멸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정도야?? 내친구 중대버리고 이대갔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학번 중경외시이 라고 했는데 내친구 중대랑 이대 고민하다가 이대가긴 했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5 중경외시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 중경외시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순서는 걍 부르기 편한대로 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중경이외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언니 16인데 중대 경영 이대 사과대 둘다 붙고 이대 갔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성한이 였던적이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근디 이 글 ㄹㅇ 한두달에 한번씩 보는듯 마지막에 결국 이대생들 화나고 끝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입결 물어보는건데 왜 화날까?
누가 연대가 높아 성대가 높아하면 성대애들 화 안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댓글이 맨날 이대치기로 흘러갔어서... ㅇㅇ 나 이대생 아님 그리고 꼭 이런거에 집착해서 말꼬리 잡는 애들도 나오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워낙 마니 치여서 그런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서성한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혹시 몇 학 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서성한이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양대 높은과는 아니엇지만 이대랑 지낙사 비슷했어서 경외시보다는 높앗던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8에게
21 맞음? 대체 어디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6에게
문과쪽 과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8에게
그니까 문과ㅜ어딩? 아~무리 입결 찾아봐도 없어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6에게
근데 16이 쓴 댓들 보니까 뭐 이대에 좋은 감정은 없는거 같네ㅋㅋㅋ 난 돈없어서 못갔지만 이대 좋은 학교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8에게
냥대는 어문이랑 철학? 이엇던거 같고 이대는 통합이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8에게
결국에는 교대지원했어서 나중에 굳이 안간대학들 입결표 찾아보지는 않았어ㅋㅋㅋ 아마 이대는 통합으로 뽑으니까 최초합쪽은 서성한과 겹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5인데 중경외시이 아녀...? 중경외시보다 못하다는 건 아니고 딱 그정도라는 의미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대가 취향타니까 중경외시 버리고 갈 순 있다만 그게 서성한이라는 뜻은 아니지 ㅋㅋㅋㅋㅋ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과는 중경시보다 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중이경외시 중경이외시 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중경외시이 이라인이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대가 제일 여기서 낮다는게 아니라 중경외시 라인이라는 뜻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중경외시이라고 하지만 이대가 결코 저 위치가 아님ㅋㅋㅋㅋㅋ 중vs이 해서 이대 가는 애들도 꽤 됨 나는 중이경외시 이중경외시 이부근이라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외대<이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5인데 중이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중대랑 경희대 사이? 중대 이대면 중대 가고 경희대는 좀 고민해볼만 한듯 서성한이랑은 비교가 안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대생 제발 가만히 냅두세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관데 경희대 시립대보다 높았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엥… 언제 입시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요즘 누백 다시바바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중에 중경외시 이상 다니는애들 몇명이나될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니까 니들이나 잘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건동호옹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중경외시가 입결순이 아닌데 중이경외시니 이중경외시니 왜이러는거?
중경외시라고 시립대가 입결 젤 낮은거 아님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니까 알못이면서 어떻게든 다른학교 까내리고 싶어서 드릉드릉하는거 같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선 난 17학번인데 라떼는 중경외시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에 이대가 시립대보다 낮다고..? 라떼는 무조건 서성한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순서가 입결순이 아니야 그리고 당연히 너때랑 지금은 또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애초에 이번 입결부터 중시경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8 중경외시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3이구 문과 기준 중경외시이 입결로 따지면 중이경외시일듯? 인식으로는 서성한>>>중>>이경외시 이럴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 꼬르륵소리 안나게 하는법 없나
13:01 l 조회 1
속초 시외버스 많이 타본 익 있을까???
13:01 l 조회 1
사무실에서 텀블러 빨대 뭐 써?
13:01 l 조회 1
안경척 하고 여자들한테 일침놓는 글 갑자기 왤케 많아짐
13:01 l 조회 2
애낳을거면 빨리 낳으셈
13:00 l 조회 7
애인 만날 때 모자 에바야?1
13:00 l 조회 8
비싼 스파츌러는 다름?
13:00 l 조회 8
인형뽑기 잘하는 팁 잇나..3
13:00 l 조회 7
나 절대 이제... 사진에 환장하는 사람이랑 해외 안갈거임2
12:59 l 조회 17
자취할 생각 안하고 퇴사하는 게 너무 철 없는 행동임?
12:59 l 조회 7
토이스토리 키링 낫베드
12:59 l 조회 11
아 엄마랑 해외여행 하는거 너무 빡쳐1
12:58 l 조회 23
아빠 이해안되는점 나한테 나도 기억못하는 애기시절보여주면서 그때로 돌아오라고 염불함
12:57 l 조회 22
이 시간에 커뮤하는 애들 찐아님?7
12:57 l 조회 50
썸남 보고싶다ㅜㅜㅜ1
12:57 l 조회 15
대병 왔는데 엄청 싸가지 없는 간호사 만남2
12:57 l 조회 33
이번 지방직 본 필컷라인들 있음?
12:56 l 조회 4
챗지피티한테 뭐 정보같은거 물어보는거 믿을만해...??3
12:56 l 조회 16
큰일이다 사람만나는 시간보다 인티하는 시간이 더 긺
12:56 l 조회 7
일본 언론 망언 "한국 축구 지도자들 공부 안해"
12:5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