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36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복채는 본인이 좋아하는 글귀 써주고 

시기는 구체적으로는 안봐~ 그냥 내가 봐주는 리딩이 3~6개월 안이고 최대 1년으로 보ㅕㄴ 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함~ 노래 추천은 된다고 본거같은데 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각은 가고싶고 되게 기대중인것 같은데 금전적인 이슈도 있고 아마 가려면 많은 어려움이 있을거래 ㅠㅠ 아마 계획하다가 안하는쪽으로 결정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꿈꿨던 생활이랑은 거리가 멀거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잘 진행되려면 옛날부터 했어야 하는 일을 놓친게 몇몇 부분 있는거같네 그래서 지금은 중간수정을 해야된대 올해 끝나고 보면 돈은 많이 모았을거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에게는 저마다 바다가 있고 저마다 파도가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해 내가 편입을 도전하는게 맞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한번 해봐 좋은 결과 있을거야 익인이가 한번 마음 잡으면 한눈 안팔구 끈질기게 하는 스타일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Never love anyone who treats you like you're ordinary.
당신을 평범한 사람처럼 대하는 사람을 절대 사랑하지 마라.

올해 내가 연애를 할수있을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의심이 너무 많고 손해보는걸 너무 싫어하는거 같아 연애로 인해서 나쁜 사람 만났다 상처받는걸 극도로 경계하는거 같아.. 그래서 이성도 익인이랑 비슷한 사람이 들어와서 서로 견제하고 떠보다가 끝날거같응 느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맞는 말인것같앙..이전에도 항상 의심하다가 끝났던것같거든.올해는 의심을 좀 내려놓아봐야겠당🥺봐줘서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의 그 한 마디 말도 그 웃음도
나에겐 커다란 의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지금하고 있는 일 오래 할 수 있을까?
2. 올해 연애할 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 지금 하는 일 중에 익인이가 맘에 안들고 불편해하는 부분이 있는거 같은데 그거 빼곤 다 괜찮은거 같아 아마 퇴사하거나 다른 변화가 있진 않을듯
2 익인이는 정신적인 교감을 특히 중요시하능데 올해는 익인이를 아껴주고 보호해줄 사람이 들어온대 빠른 시일내로 가까워지고 사귉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고마워ㅠㅠㅠㅠ덕분에 맘이 편해져따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 울었니? 이제 할 일을 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대학 잘 갈 수 있을까..? 경희대 경영으로ㅠㅠ 서울캠퍼스... 재수 안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잘 갈 수 있을거 같아 이때까지 학교생활도 열심히 한 거 같고 경희대 설캠도 갈 수 있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나 진짜 너무 설레 진짜 고마워 사람 한 명을 살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늘 누군가 나를 발견할까봐 두려웠고 막상 아무도 나를 발견해주지 않으면 서글펐다

나 알바 잘 구할 수 있을까 잘리는 일 없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간은 계단형으로 발전한다.
나 올해 연애 가능일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어렸을 때는 안 이쁜 거 불행하다고 생각했는데
23:56 l 조회 1
청담샵 다니는.익들아 샵 추천 좀
23:56 l 조회 2
소개팅 주선자랑 소개팅 상대랑 썸타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ㅋ
23:56 l 조회 2
여자로 태어나서 초딩때 제일큰 장점
23:56 l 조회 5
아 회사 입싼 사람인지 모르고 다 말햇다가 평판 나락가개 생김
23:56 l 조회 6
솔직히 이성과 사랑에 대한 환상은 이미 깨진지 오래라
23:55 l 조회 7
광홍인데 엔터취업하고 싶거든? 포폴 vs 외국어기능 뭐가 더 중요?
23:55 l 조회 4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2
23:55 l 조회 7
여초 커뮤 정보글 지워진다는 얘기 어떻게 생각함?
23:55 l 조회 7
여잔데 키 175 몸무게 82키로임1
23:55 l 조회 13
고양이집사들아 보통 고양이 똥꼬도 만져??
23:55 l 조회 7
아 취준 빨리 끝내고 싶다
23:55 l 조회 4
내일은 꼭 카레를 해먹구 말겟어
23:55 l 조회 4
25살인데 세탁기 돌릴 줄 모르는거 심각한건가?6
23:55 l 조회 8
정민이 보고싶다 ........
23:55 l 조회 9
시비 건 사람 vs 난동 피운 사람 1
23:54 l 조회 7
아 내일 화요일인거 실화야 진짜로?
23:54 l 조회 6
보증금 천만원도 지원 못 받는 삶 슬프다 1
23:54 l 조회 12
업보 카르마 있다 생각함?? 1
23:54 l 조회 10
서치력 좋은 사람 있어? 이 채용공고 찾아볼 사람
23: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