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알바 공고만 보고 저거 2개 다 하는 줄 알았는데
온라인 지원서 내다가 보니깐 둘 중 하나 골라서 지원하는 거더라고 ::
실험 동물은 실험쥐 케이스 교체할 거 같고
연구 보조는 잘 모르겠음 ㅠㅠ
근데 일하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18시까지야!
| 이 글은 3년 전 (2023/2/12) 게시물이에요 |
|
ㅈㄱㄴ 알바 공고만 보고 저거 2개 다 하는 줄 알았는데 온라인 지원서 내다가 보니깐 둘 중 하나 골라서 지원하는 거더라고 :: 실험 동물은 실험쥐 케이스 교체할 거 같고 연구 보조는 잘 모르겠음 ㅠㅠ 근데 일하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18시까지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