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96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8
이 글은 3년 전 (2023/2/14) 게시물이에요
나도 오늘그래서 초밥사들고 부모님이랑 혈육이랑 먹었어 

자취해서 본가에서 다먹고 집가려고 나왔는데 눈물 줄줄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글고마워 익들아!! 위로 엄청받고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ㅠ 맞어 같이있다가 혼자면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며칠 우울해서 엄마아빠 얼굴보고싶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오늘 하루 수고했어~~잘 버텼다~~ 가족들 안테 초밥도 사고 멋진 사람이여 아주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마음알지 그래도 본가랑가까운가봐
자취하는디 힘들면 눈물주르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토닥토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나도 힘든 날 꼭 뭐 사들고 들어감 ㅠ 좋아하는 모습 보면 그래도 좀 낫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가족들 좋아하는거 봐야 내 힘듦이 가치 있었구나 위로 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진짜로.. 내가 맛있는걸 먹는다는 것보다 좋아하는 모습 보는게 힘이되고 위로가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아빠는 그래서인가.. 내가 맛있는거 사서 들고 들어가면 힘든일 있었냐고 나중에 몰래 와서 물어봄...
난 그냥 맛있는게 좋은거 뿐인디..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감동 와장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브지 따습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이거 눈물 좔좔이다 아빠 보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이거 뭔가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게 좋을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ㅠㅠ 힘든 날 왕창 돈쓰게 되는건 진짜 직장인들 국룰인가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고 ㅜㅜㅠㅠㅠㅠ 맘아포 ㅜㅠㅠㅠ 쓰나 힘내 어쨌든 힘든 건 다~~ 지나가더라 증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타 오지게 오고 죽고싶을 만큼 사회생활 힘든데 내가 이렇게 까지 버티는 이유를 찾고 싶은 거겠지 ㅠㅠ 진짜 사회생활하기 더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아 이거 왤케 슬프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 슬프다 몰랐던 애가 이제 그 입장이 되어서 부모님 이해가 되는 나이도 온 것도 슬프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맞아 나는 본가가 너무 멀어서 당장 못가는데 지치고 힘든날에 그냥 택배로 부모님 선물 보냄.. 나즁에 잘받았다고 연락오면 기분 좀 나아져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ㄹㅇ ㅜㅜㅜㅜ 그 글도 있자나 이제 자기가 먹지도 않는 빵을 사 왔던 아빠 심정을 이해할 거 같다는 얘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울디마 ㅠㅠㅠㅠ쓰니는 멋진으른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뭔가 그냥 가까운 누군가랑 같이 먹으면서 별거아닌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위안될 때가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ㅠㅠ 울 아빠도 가끔 통닭이랑 피자 사오심 ㅜㅜ 배불도 꼭 밤늦게 맛있게 먹었다.. 쓰니 항상 응원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맨날 아빠 들어올때마다 다녀오셨어요! 했었는데 일하고 집 들어오니까 그 한 마디 듣는게 뭔가 아 내가 집에 왔구나.. 하면서 충전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갑자기 눈물나ㅠㅠㅠ쓰니 오늘 하루 너무 고생했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글고마워 익들아!! 위로 엄청받고가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
21:25 l 조회 1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1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1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21:25 l 조회 1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1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1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21:25 l 조회 1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4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8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8
식단하면서 운동으로 건!강!하게 빼는 사람은 3kg만 빠져도 티남
21:24 l 조회 5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1
21:24 l 조회 5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4
21:24 l 조회 15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0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0
21:23 l 조회 33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26
이거 사투리야?7
21:22 l 조회 15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8
21:22 l 조회 28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2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