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5번 정도는 1초만 살짝 천천히 걷고 나머지는 속도 러닝머신 9~11 정도의 속도로 쭉 쉬지 않고 뛴다치면 체력 괜찮은 편인가? 1.5-1.7키로미터를 8분동안 뛰었어 아침에 알바 가는데 버스 타기엔 늦을 것 같아서 개뛰어서 갔더니 걸어서 25분 거리를 7~8분만에 도착함 근데도 하나도 안 힘들더라 이 정도면 체력 자신감 가져도 되겠지 ㅋㅋㅋ
| 이 글은 3년 전 (2023/2/18) 게시물이에요 |
|
중간에 5번 정도는 1초만 살짝 천천히 걷고 나머지는 속도 러닝머신 9~11 정도의 속도로 쭉 쉬지 않고 뛴다치면 체력 괜찮은 편인가? 1.5-1.7키로미터를 8분동안 뛰었어 아침에 알바 가는데 버스 타기엔 늦을 것 같아서 개뛰어서 갔더니 걸어서 25분 거리를 7~8분만에 도착함 근데도 하나도 안 힘들더라 이 정도면 체력 자신감 가져도 되겠지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