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92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아빠가 빚을 크게 지는 바람에 엄마랑 이혼했는데 아빠가 나쁜 사람이 아닌데 빚 갚느라 돈 없어서 점점 말라가는 모습 보니까 너무 슬픈거야 엄마도 집도 잃고 충격받아서 우울해 하는 모습 보니까 그것도 슬프고 그래서 어제 오늘 잠도 못자고 내내 울고 있는데 친구가 요즘 이혼가정이 얼마나 많은데 그게 슬플일이녜 어린나이도 아닌데 왜 우냐고 마치 내가 비정상 인것처럼 얘기하더라고 익들이 보기에는 우는 내가 이상한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당연히 슬플 수 있는 거 맞지... 이혼 가정 많은 거랑 개인 감정이 슬픈 거랑 무슨 상관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충분히 슬플만 하지 말을 왜...그런 말로 위로할거면 그냥 하지말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슬프지..쓰니야 지금은 많이 힘든 상황이겠지만 버텨서 좋은 날 오길 바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그게 슬퍼할 일이 아니면 대체 뭐에 슬퍼할 수 있는 거야..... 마음껏 슬퍼해도 돼 슬픈 게 맞고, 울 수 있을 때 우는 게 맞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1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11:50 l 조회 1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2
자취 고민
11:50 l 조회 2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
11:49 l 조회 8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4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3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1
11:49 l 조회 6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
11:48 l 조회 6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2
11:48 l 조회 8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10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
11:47 l 조회 4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13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2
11:47 l 조회 11
72시간 소개팅 여자분 딱 남자들이 좋아하게 생긴 얼굴이다 ㅋㅋㅋㅋ5
11:46 l 조회 81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4
11:46 l 조회 11
제발... 스탠리 색상 골라쥬ㅓㅠㅠㅠㅠ 4040 11
11:46 l 조회 96
메이크업픽서 진작 쓸걸 개좋네
11:46 l 조회 25
사주로 커플이 결혼 가능한지 모른다네...?
11:45 l 조회 9
오늘 결혼식 혼밥해...13
11:44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