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여자 이미 몇년간 깊이 정들었단 전제하 남자 자체만 보면 비전이 있어 성격도 맞고.? 근데 남자가 집이 어려워서 대출도 많고…하여간 그래 우리집은 나름 나 일 안해도 되는 정도… 당연 집도 어렵고 비전도 없으면 진작 헤어졌을거 같은데 이미 사귀고 정든 마당에 비전이 있어서 비전 하나 바라보고 사귀는데 어떻게 생각해…?
|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
|
난 일단 여자 이미 몇년간 깊이 정들었단 전제하 남자 자체만 보면 비전이 있어 성격도 맞고.? 근데 남자가 집이 어려워서 대출도 많고…하여간 그래 우리집은 나름 나 일 안해도 되는 정도… 당연 집도 어렵고 비전도 없으면 진작 헤어졌을거 같은데 이미 사귀고 정든 마당에 비전이 있어서 비전 하나 바라보고 사귀는데 어떻게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