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했을때 뭔 건강체조랑 양치교육 이런 프로그램 있던데 이건 간호사들이 안하는거지?? 보건소에서 노인복지관가서 설문조사도 하더라고 공무원 준비해볼까 하는데 난 저런 프로그램 안좋아해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