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26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
이 글은 3년 전 (2023/2/24) 게시물이에요
아파트는5억인 아이러니한 도시 

누가삼ㅋ 

미분양 1위 

 

월급200도 올려친거고 150.. 

편의점시급 이제 7000원 8000 되나.. 2020년 6500원줌
대표 사진
익인1
월급 200은 다 짜고쳤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의점시급은 몰겠고 월급은 인정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님 없어서 한가해요~ 일거리없어요~ 이러면서 7000-8000 줌ㅋㅋㅋ 그렇게 한가하고 일거리없느면 본인들이 하면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의점 알바 면접 다 똑같은 소리함 ㅋㅋㅋ 우리는 장사가 잘 안돼서~ 시급은 6500이나 7000원밖애 못 줘요~ 개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구가 최저시급 잘 안 맞춰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자리는 없어서 사람도 나가는데 신축 아파트 계속 생기는 아이러니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자들이 투자용으로만사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구익 너무너무 공감하고 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다 진짜 맞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친구도 대구사람인데 편의점 시급 6500받았다 그러더니 다 그런거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들은 계속 빠지는데 ㄹㅇ 동네에 공사중인 아파트만 몇채인지 모르겠음 고담시티 만드는게 목표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구 미분양율 1위라매 아파트는 많이 지어지는데 다 아무도 안살고 있다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지역 대병 간호사들 180받는다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말이 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동력 저렴의 도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ㄱ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구 아파트도 다 안팔리잖아ㅋㅋㅋ근데 짓기는 짓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그러면서 젊은 사람들 대구 빠져나간다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구 인건비 진짜 너무 짬... 그래서 나도 올라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나도 6500원 받고 일했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심 아파트 누가 산다고 자꾸 짓는지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대구만 200이엇어? 우물안 개구리엿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 대구토박이 이젠 뜨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학교 애타보면 시급 최저 안되는데 겁나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작년에 월급 200도 못 받고 안 팔리는 아파트 주구장창 짓는 건설업계에서 일한 대구익이라 너무 웃김ㅋㅋㅋㅋㅋ 팔리지도 않는데 많이 지어서 맨날 야근하고 죽어나갔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구 옆 촌지역도 주휴는 없지만 최저시급 맞춰주는데 왜그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최저안맞춰줘도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삼겨대하지만 300안되는 지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가 잘 몰라서 그런데 아파트 많이 지어지면 집값 내려가서 좋은거 아니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빌라 단수를 12시간하는게 말이 되나 지금 화장실 찾으러 나옴
0:06 l 조회 1
우와 마이크론 걍 날아오르네
0:06 l 조회 1
키캡사서 뭐해 ?? 또각또각하면 재밌어??
0:06 l 조회 1
나두 근장 받아따
0:06 l 조회 1
말랐다고 품평하는 것도 외모품평이란 생각좀 했음 좋겠어
0:06 l 조회 3
2차 임원면접 본 적 잇는 취준생들아...
0:06 l 조회 4
원룸 아직 가계약 상탠데 입주날짜 맞춰서 택배 보내도 되나..
0:06 l 조회 3
속눈썹 연장했는데 온열안대껴도 괜찮나?1
0:05 l 조회 4
나 중3때
0:04 l 조회 11
저런거 신고 가능한가1
0:04 l 조회 25
생리 중에 다이어트하면 두통 오나?2
0:04 l 조회 6
나 마라탕 먹고싶은데 누가 돈 좀 주면 안 돼?8
0:04 l 조회 24
장애인이 장애에 대해서 얘기하는게 이상한건 대체 뭔뎈ㅌㅋㅋㅌㅌ
0:04 l 조회 7
미숫가루 엄청 때려먹으면 살찌나3
0:04 l 조회 11
미감 박살난거 되돌릴방법은 없음?3
0:04 l 조회 22
여자 26살 졸업 비율 어느정도 돼..?2
0:03 l 조회 15
감기 걸리면 따뜻하게 자야돼 좀 시원하게 자야돼?2
0:03 l 조회 10
나 어카지.. 썸남 관련 조언좀ㅜㅜ1
0:03 l 조회 14
여름엔 진짜 탐폰 없이 못 산다..
0:03 l 조회 8
홈플 사라졌다는글에 댓글달앗더니 삭제당함ㅠㅠ
0:0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