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463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8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사귀기 전부터 자해한거 알고 내가 자꾸 그러니깐 한 반만 더 하면 헤어진다 했단 말이야 

근데 이번에 애인이랑 크게 싸우고 내가 무릎 꿇으면서 붙잡았거든 한동안 연락 안 하기로 한 상황인데 

여기서 내가 자해하면 그냥 헤어지는가겠지
대표 사진
둥이1
나라면 헤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하기로 약속했고 오래 안하는중인데 만약 그런 모습 또 보여도 안헤어질듯 걍 그거 제외하고 평소 연애할때 태도가 매우 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이번에 진짜 잘못했거든 내가 얘 만나면서 정신병 정말 많이 좋아졌는데 이렇게 되니깐 그냥 주체를 못 하겠어
남친도 아까 마지막 전화할때 자해 하지말라고 얘기했는데 진짜 너무 힘들어서 어떻게 풀어야지 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평소에 정신병 빼면 그래도 행복한 부분 있고 그런 부분에서도 대화 계속 하고 만약 자해 안할때에 뭐 서로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다 고맙다 , 또 반대쪽에서는 너라서 할수있는거다 대단하다 등등 대충 이런식으로 긍정적인 대화가 자주 있으면 힘들 때 못 참고 또 자해해도 마냥 내칠수는 없는것같음 내가 그래 근데 문제는 한 번 보여준이상 만약 뭐 싸우거나 네말대로 ‘진짜 잘못’이 확실해서 상황 개판일때 연락이라도 길게 안 닿으면 드는 생각이 무조건 자해하겠다 자해하면안되는데 내가 왜 얠 만나서 이런 것까지 걱정하고 있어야하나 이렇게 생각해 나도 힘들어죽겟는데 암만해도 난 자해는 안하는데 얜 자해할것같으니 난 상대적으로 내가 더 나쁜사람이 빼박이고ㅋㅋㅋ진짜 못해먹을짓임 근데 내 생각은 그래 자해를 안 하겠다는 게 둘이서 한 약속인데 넌 자해 안하겠다는 확신이 없으면 그냥 놔줘 만약 헤어지려고 할 때나 헤어지고나서 상대가 붙잡으면 그때 다시 만나도되는데 당장 너부터 본인 통제도 못하는데 지키지도 못할 약속 붙들면 모든 신뢰가 깨져버랴 내 애인은 오래 병원에서 입원중이고 언제 퇴원할지도 모르는데 나도 저런 약속을 아주 단호하게 했지만 얘가 많이 참아온걸 내가 바로 옆에서 느끼고 암만해도 서로가 가장 잘 아니까 나는 한번 다 그래도 안 헤어질것같아 쓰니 애인 마음이 어떤지는 모르겠다 상황에 따라 다 다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진짜 변하겠다고 병원도 잘 다니겠다고 했어 남친은 그럼 안 헤어질테니깐 연락하지말고 담 주에 만나서 얘기 하자고 끝낸 상황 몇 달 동안 열심히 참았고 남친도 많이 나아진거 같다고 요즘은 그래도 좋아보인다 했는데 진짜 평소 같으면 절대 안 했거든 무슨 일이 있어도 안 했는데 오늘은 진짜 너무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장문으로 조언 해줘서 진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해하지마 만약 나중에 연락 다시 닿고나서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네가 자해안하고 잘 참고 있었던 거 애인이 알고 잘 했다고 생각하는 모습만 떠올리면서 참아 ‘안 헤어질테니까’ 라고 먼저 말도 잘 해줬네 애인 놔주지마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지금 연락 얀 하기로 한 상황이잖아 네 애인이 너한테 마음이 있으면 당연히 걍 내내 계속 머리로 하 또 자해하겠지 자해하면 어떡하지 설마 벌써 뭔일 있는 거 아닌가 생각할거임 난 그래서 내가 먼저 날 걸었어 연락 안하는거 너무 길게 끌지말고 가장 먼저 그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는 어정쩡한 마음을 정리해서 내보이는게 답인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첨부 사진이게 나랑 애인 싸우고 연락 일주일 내내 안 하고 시간 갖기로 했을 때 다시 연락하고나서 내가 했던 말 중에 하나야 난 진짜 자해할걸 가장 걱정했었어 잘 참고 빨리 애인이랑 다시 잘 지내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헤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은 아니고 친구 중에 자해 엄청 하는 친구가 있었는데 말리고 울면서 위로해줘도 결국 걔 정신병은 더 악화되고 자해 계속 하는 거 보고 나는 별로 도움이 안 되는구나 싶고 같이 있으면 나도 힘들어져서 그냥 손절했음 나였으면 헤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진짜 많이 참았거든 진찌 몇 달은 넘게 참았어 근데 진짜 너무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머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해가 해결책이 아니라는 거 너도 잘 알잖아 물론 끊는 게 말처럼 쉽지 않겠지만… 사실 당사자 아니고선 자해할 때 그 심정이 어떤지 잘 몰라 그러니까 상대방 입장에선 결론적으로 자해했다는 것에만 포커스 두게 되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익 말이 맞어 자해가 해결책이 아니라는거 다 맞아 나도 아는데 그래야지 내 마음이 진정되는거 있지 어떻게든 버틸려고 혼술 절대 안 하는데 술도 마셔보고 했는데 그게 더 안됐나봐 진짜 미치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질거야 절대 감당 못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나 몇 달 동안 안 하고 침았는데 진짜 남친도 많이 좋아졌다고 할만큼 정말 많이 노력했는데 그래도 헤어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자해하고 싶어지면 스펀지 같은거에 하거나 종이 팍팍 찢어봐 난 별로 안좋은 방법이긴 한데 남들 자해 하는거보고 해소하기도 했었음 차라리 소리를 지르거나 인형이나 베개를 죽도록 때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가 이번을 기점으로 달라지는거야 더이상 참는 영역이 아니라 다른걸로 해소하는 걸 배우는거임 40-50대 돼서도 자해할거야? 아니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자해흉 보고 힘들었겠다 해주는 사람 없고 진짜 그 가죽 가체를 뜯어버리고 싶을정도로 없애고 싶고 내 최대 약점이 되버리는거야 나만 손해보는 짓 할 필요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치 나도 항상 여름만 되면 그냥 뜯던가 하고 싶더라 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화이팅 넌 강한 사람이야 칼도 댄 사람이 뭐든 못하겠어 자해 충동도 이겨낼 수 있어 자해라는 놈을 죽여버리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하 아까 그 둥이네
둥아 제발 진정하고 상대가 너 만났을 때 아물지 않은 자해 상처 보면 어떨까
본인 때문이라 생각하고 죄책감에 휩싸이는 거 둥이 너도 보고 싶지 않을 거 아니야
제발 내 말대로 그 날 너가 할 말 정리 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
18:55 l 조회 10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5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
18:52 l 조회 4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
18:51 l 조회 3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3
18:48 l 조회 19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
18:48 l 조회 8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20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10
18:36 l 조회 46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17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34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1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24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40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4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7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4
18:14 l 조회 117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5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4
18:11 l 조회 53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9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