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47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나 처음으로 진짜 회복 불가 수준으로 싸우고 헤어졌는데 만나는 동안 너무 예쁘게 만나고 싸우지도 않아서 멘탈 탈탈 털렸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빠들 연애 어케함..? 나방금 울엇음
18:55 l 조회 8
상대방 우울증 때문에 썸붕난거 말이 돼 ?
18:53 l 조회 4
엔프제들아 이거 호감아니지
18:52 l 조회 4
엔프피 잇프피 연애 어때?
18:51 l 조회 3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3
18:48 l 조회 19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
18:48 l 조회 8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18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9
18:36 l 조회 45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16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34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10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24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36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4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6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4
18:14 l 조회 115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5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4
18:11 l 조회 52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8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