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580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3년 전 (2023/2/27) 게시물이에요
제목이 곧 내용! 

그리고 성별은 여자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나이에 합격이면 ㄱㅊ 그 나이부터 공부 시작이면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년목표...?! 어렵긴 할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밑댓에 말한 베이스로 한의대면 최소 2년은 잡아야할 것 같은데...... 30에 가도 스스로 괜찮으면 도전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초 다시 쌓아야겠지?? 갈수만 있다면 그래도 30이니까
휴 전문직 가지고싶기도 하니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이건 가치관 차이라 응원해~!! 꼭 성공하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고... 수학 과탐이 23왓다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신 있으면 하고.. 아님 그냥 취준 하는 게 낫지 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기만 하면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지가 있고 시간이 된다면 할수 있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베이스가 어떤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영은 12를 오가고 과탐이랑 수학은 23을 오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단함 솔직히 공부 손 뗀 지 오래라 배는 힘들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시도하고픈데 하 모르겠단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그 정도 성적 나오는 사람이었으면 이해는 갈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베이스에 따라 너무 다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하면서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행 가능할까 계산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이 여유롭나? 그랬으면 더 빨리 시작할 수 있지 않나? 직장 다니면서 모아둔 돈으로 하는건가 실패하면 어떻게 하는거지? 바로 붙어도 30후반에나 돈 버는건데 힘들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는 공부랑 일이 꽤 안맞는거 같아서 도전해보려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이 번 돈으로 하면 괜찮다고 생각해!
‘하고 싶으면, 하고자 하면 해야지.’라는 주의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다니던 한의원의 의사분도 29-30 이때 수능 쳐서 한의대 가셨었음
+ 전에 50세에 한의대 가고 싶으셔서 공부해서 분도 본 적 있음
그러니까 하고 싶으면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기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더 늦기전에 다시한번 도약 할 아주좋은 시기와 기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더 늦으면 진짜 힘들긴 할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갈 수만 있다면 당연히 괜찮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합격만 된다면 좋은거지 근데 안되면 기회비용이 크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걱정이긴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왤케춥지.. 전기장판틈
2:02 l 조회 1
진짜 너무 배고프다
2:02 l 조회 3
동생이 고맙다는 말 안해서 이제 먹을거 안사주려 하는데
2:01 l 조회 8
남들은 다 가정을 이루는 데 나는 뭐하는 걸까2
2:01 l 조회 8
지방분해주사효과잇낭3
2:00 l 조회 11
그알 영상 중에 제일 소름 돋았던 거 있어??2
2:00 l 조회 12
자고싶은데 방에 모기못잡음
1:59 l 조회 7
닭강정이랑 잘어울리는 메뉴 뭐있을까4
1:58 l 조회 16
간호사 익들아 신규일때 어떻게 버텼어?
1:58 l 조회 6
남자는 테토남이 보통 인기많나8
1:58 l 조회 16
근데 딸들은 친가 안좋아하는거 공통점인가??9
1:58 l 조회 58
옆부서나 옆반 친구의 친구? 같은 사이인데1
1:58 l 조회 5
엥 유튜브보다가 중딩 동창봄
1:58 l 조회 15
은행가서 무시당해본적잇어?2
1:57 l 조회 35
내가옛날에올린스토리 보는데 웃기는거발견 ㅋㅋ ㅋ 7
1:57 l 조회 34
샐러드 4개사왔는데 마라엽떡 땡겨죽겠다1
1:57 l 조회 13
코수술하면 후회하려나 2
1:56 l 조회 10
로테이션 소개팅 갓다왔는데 거의 몰표 받음 ㅎㅎ2
1:56 l 조회 34
개꿀직장다니고싶다
1:56 l 조회 11
목소리 애기같은데 바뀐 익 있음?
1:5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