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73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1
이 글은 3년 전 (2023/2/28)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응 나쁜일로 손절 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니 하나듀 안 그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다시 친해질 마음은 없음
걍 그 때 그 시절이 그리울 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친해지고 싶지 않은이유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똑같은 이유로 또 맘 상할 게 뻔해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가~끔 ㄹㅇ 가~끔
걍 좀 나이들면서 가치관 생각이 안맞아서 손절한거라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있어 난 절대 안 그립고 안 보고 싶을 줄 알앆는데 좀 지나고 나니까 그때 친했던 때가 그립긴함 다시 친해지고 싶은 건 ㄴ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친해지고 싶지 않은 이유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그친구랑 나랑 꽤 오랜 친구였는데 손절한 거거든 내가 좀 참고 참은게 많기도 하고 그 선을 먼저 친구가 넘어버려서 ㅋㅋㅋㅋ 다시 친해진다해도 언젠간 또 그럴 거 같은...? 그렇다고 애가 나쁜 건 절대 아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4년째까지는 한 반년에 한번꼴로 생각났는데 이젠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은 그립지 않지만 그 시절은 그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끊어서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끔 꿈에 나와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꿈에 나오긴 하더만 다신 친구하기도 싫음 그렇게 이기적인 앤 처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시절은 그립지만 사람 자체는 안 그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린시절 정말 절친하기도 했고...그때 그렇게 맘맞게 논 친구가 없는데....내가 너무 속이 좁았을까 싶기도해서 연락해보고싶긴해...얼마나 그친구 번호 많이 눌렀는지 절교한지 10년이 지났는데도 번호가 선명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번호 생일 좋아하는거 아직도 기억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볼까말까 요즘 진짜 고민 많이하는데...안하는게 맞는것같아서..내가 그친구 이기적인 모습에 좀 지쳐서 일방적으로 쳐낸거라....크게 변하지 않았다면 지금도 그러겠지만 내가 좀 성장해서 보고싶기도하고..싱숭생숭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번도 없음 가끔 아 마지막으로 그때 욕 더할걸 이런 그리움 말고는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나 배신하고 뒤에서 몰래 은따하던 애들이 있어서 손절했는데, 가끔 궁금해서 주변 애들한테 물어보긴 함. 다행히 불행하더라. 잘 살면 너무 짜증날 것 같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워낙 같이 한게 많아서 생각은 나는데
걔가 그립다기보다는 그 때의 내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립다기보다 가끔 떠오르긴 해 그러다가 금방 잊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사이에 너무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서 안그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혀.... 손절엔 이유가 있는법인지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딱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랬음…같이노는거 꿈에 몇번 나왔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팁/자료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
17:14 l 조회 1
겁나 예쁜 내 친구 이상형
17:14 l 조회 1
162에 다리길이100조금 안되는데
17:14 l 조회 2
등산할때 가방 메고가?
17:14 l 조회 3
이염방지시트 쓰고 있는 익 있어?
17:14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햄버거 오바야?3
17:14 l 조회 5
나 당근으로 찾던 물건 거의 원가 5%에 비싼거 삼
17:13 l 조회 3
교환학생 현실은 어때?
17:13 l 조회 5
나 진심 만나는 사람마다 몸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17:13 l 조회 11
글램팜 고데기 산 익들아 후회 안해??5
17:13 l 조회 10
층간소음 발망치 영상찍어서 윗집 보여줬더니1
17:13 l 조회 13
판교 도심 한복판에서 엄청 큰 뱀 봄..3
17:13 l 조회 12
ㅎㅇㅈㅇ 나 겨드랑이 닭살이 사진이랑 똑같아 2
17:12 l 조회 13
비상,,, 친구가 축사 부탁했다 살빼야된다
17:12 l 조회 6
면접봤는데 알고보니 중견이었어
17:12 l 조회 17
블루베리 산지 오래된거라 그런가
17:12 l 조회 4
이력서 난사한다는게 하루에 몇개정도 넣는거양????
17:12 l 조회 3
다들 생리 몇일 전부터 피곤해???4
17:12 l 조회 12
내가 맛집 블로그 하는데 이 식당 올리는 거 별로일까 2
17:12 l 조회 12
폴바셋 라벤더아이스크림 어때?1
17: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