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97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0
이 글은 3년 전 (2023/3/02) 게시물이에요
다른 곳에서 더 싸게 팔지는 않나 잘 비교해보고 오특 아니면 굳이 세일이라고 쟁일 정도로 큰 할인은 없음 이제 결제총액 할인도 해봐야 3천원 할인이고 머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인터넷에서 검색해보고 사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세일때 올영전현직원들이 빅세일이니까 기다리라고 오바떠는것도 마케팅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배송도 느림 다른데서 사는 게 더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 오늘드림으로 시텼는데 얜 괜찮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오늘드림은 괜찮은데 일반 배송이 2주는 걸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긍데 걍 귀찮아서 한꺼번에 올영에서 사게 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쟈마자!! 점점 쿠폰 할인굼액도 줄고!! 포인트 적립도 줄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쿠팡 화장품 짭도 잇어..??? 비싼 브랜드엔 있을 것 같기도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팡도 로켓으로 시키면 공식이고 쿠팡 아니어도 다른 공식적인 루트로도 얼마든지 더 싸게 살수 있ㅅ어....물론 올영도 싸게 나오는 경우 있지만 빅세일은 그 빅세일 이름에 비해서는 큰 편은 아니라 ㅋㅋㅋㅋ글고 이제 얼마이상 쿠폰 할인액도 저정도면 달마다 카톡 와서 주는 5천원 할인쿠폰이 더 ㄱㅊ함
사지 말라는건 아니고 그냥 세일이라고 꼭 무조건 쟁일 정도는 아니라는 말이었으 나도 귀찮을때는 올영 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차라리 공식몰에서 사면 더 싼 경우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식 할인 기간보다 오특 때 더 싼 경우도 많고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차니즘이 올영에서 사게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맨날 네이버쇼핑으로 가격 비교하고 삼ㅌㅋㅋㅋ 그래도 이번에 내가 장바구니에 담아둔거는 세일 많이 들어가서 올영에서 샀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서 난 쿠팡으로 시킴..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이번엔 진짜 별로 빅세일도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예전엔 그냥 막 샀는데, 좀 알고나선 올영 PB 제품말곤 진짜 안 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네이버 최저가가 젤 싸 배송비까지 합쳐도 그래서 올리브영 안 산지 몇 년 됨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올리브영 알바익인데 인정하는 부분..
작년 여름까지 세일 꽤 많이 들어갔던 걸로 기억하는데 독점 먹고 나서.. 영 시원치 않음..
그래서 12월 어워즈 때 기획 좋게 나오니까 그때 사라고 하던가 바로 사야되는 거면 올영세일 때나 올리브데이 때 사라고 함.

이래도 좀 그렇다 하면
공홈으로 안내함 나는.. < 이렇게 했다가 욕 뒤지게 먹음 나처럼 열정적으로 일하는 애가 있을까 ..쓰껄..ㅇㅅㅇ
공홈에서 아이소이 한병에 배송비 포함 5000원 이하에 가져갈 수 있는데.... ㅠ ㅠ..

가끔가다 매대에서 쿠팡이랑 비교하는 분들 있는데
쿠팡은 찐 짭 같이 팔아서 제조사 매번 확인해야함 짭이면 쿠팡 본사에 컴플 걸면 됨 ㅇㅇ
네이버도 가끔 짭 팔기도 하고, 애초에 cs 잘 안보는 곳도 많아서 난 차라리 쿠팡이 더 낫다 생각함.. t^t

개인적으로 이것도 제품BY제품인 듯
올영세일 때 세일 많이 들어가는 것도 있는데 안들어가는 제품 기다리는 거면 올리브데이 때
얼마 이상 ~~등급 1n%할인 쿠폰 받고 사는 게 나음 ㅠ 이 때가 할인 폭 더 ㄱㅊ음

등급 높을 수록 좋긴 해.. 대표 바뀌고 나서 적립률이 져서 그렇지 뭐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사실 나도 화장품 관심없을때 잠깐 올영 메이트 했었는데 그때부터 할인 별로 안 들어가는 거 깨달아섴ㅋㅋㅋㅋㅋ 사실 올영은 매번 제품만 달라지고 항상 뭔가 할인은 하고 있기 때문에...... 빅세일 기간에 안 사도 상관없는게 더 많은듯 오히려 다른 세일 때 사는게 나은 것도 있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얘네 프로모션이라던가 마케팅을 너무 잘굴려서 그래.. 그리고 뷰티/헬스 매장도 다 죽었잖아 ㅠ..ㅠ (이니스프리라던가 홀리카홀리카 등)
그래도 이니스프리는 몇 있는데 나머지는 뭐.. 말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도 쿠션? 같은 건 싸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웨이브 쓰는익들 돈안아까움?
1:32 l 조회 2
샌디도 분명 250이였는데 ㅋㅋㅋ 지금 350됨
1:31 l 조회 4
남자친구 살 20키로 찌면 헤어질거야?4
1:31 l 조회 9
5년 넘게 죽고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1:31 l 조회 4
와 01년생인데 이번 면접 불합격이다
1:31 l 조회 6
스터디 방장 괘심해서 고소하고 싶어..
1:31 l 조회 13
AI가 하이닉스 400만 간대
1:31 l 조회 11
진국=개노잼 이 공식을 기억해야해
1:30 l 조회 10
직장인으로 살긴 일본보다 한국이 좋은듯1
1:30 l 조회 11
아따맘마랑 짱구중에 뭐가더 로컬 잘한거같아?2
1:30 l 조회 11
전자레인지, 가스 안 되는데 밥 대용으로 먹을거 추천해줘 ㅠ1
1:30 l 조회 8
올해 30인데 아직도 친구관계는 너무 어렵기만 하다…
1:28 l 조회 14
넷플 퍼펙트 블루 보고 있는데 진짜 보지마...4
1:28 l 조회 56
160 52>49 눈바디 차이 많이 나??2
1:28 l 조회 22
나 좀 봐줄만하게 생긴 찐따라서 인생이 너무 슬픔...
1:28 l 조회 29
꿈에서 내가 사는 집 너무 좋다... ㅈ
1:27 l 조회 8
하이닉스 2천5백만 넣었는데 두달만에 4700만됐어 1
1:27 l 조회 34
환상이지만... 잘생긴 한국인이 이런 인싸금발백녀들 만나는거 가능?4
1:27 l 조회 46
치킨 추천해줘1
1:26 l 조회 11
아 전남친 보고싶다
1:2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