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98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3년 전 (2023/3/02) 게시물이에요
자가진단 안 좋은 거 아는데... 2형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조울증 맞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야나 양극성정동장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게 양극성 정동이고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진단 받고 치료 하고 있엉..? 약물이나 심리나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료 7년째 하고 있는데 그냥 우울증일 때도 있었고 중증까진 아닌 조울증일 때도 있었어 조증이 심하진 않고 주기적으로 우울감이 깊어지는 정도? 약도 7년째 계속 먹고 있어 심리상담은.. 솔직히 쌤 바뀌고 나서 안부 묻는 정도로밖에 안봐주셔서 조만간 병원 옮기려구... 나는 내가 느끼기에 카운슬링이 필요한 것 같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증상 사이클은 같은 것 같네 ㅠㅠ 그나저나 꽤 오래됐구나... 답해줘서 너무 고맙고 잘 맞는 선생님 꼭 만났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양극성 정동장애 .. ㅠㅠ 더심해지지 않게 병원꼭가 .. 난 방치했다가 진짜 심해져서 입원도 했었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ˋˏ 와 ˎˊ˗ 리듬천국 체험판 나와서 하는데
12:08 l 조회 1
여름을 겪은지 24번째인데도
12:07 l 조회 2
28이면 직장 어느정도 틀은 자리잡아야 하는 때지..?
12:07 l 조회 6
면접 도착하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그 문자는 회사 번호로 오고
12:07 l 조회 3
눈이 자주 충혈되구 좀 부어있는? 느낌인데
12:07 l 조회 4
어휘력 좋은편인 익들아 이럴 상황일때 무슨 표현 쓰면 돼?ㅠ10
12:06 l 조회 17
날씨 20도 개시원해서 오랜만에 행복해디짐
12:06 l 조회 5
키는 평균이면 큰 줄 아는게 문제임4
12:06 l 조회 21
제발...어릴때 버는돈 다 쓰지마2
12:05 l 조회 25
네시간째 대청소했는데 아직 절반도못함 울고싶다
12:05 l 조회 5
근데 나 키 167인데도 요즘 밖에 나가면2
12:05 l 조회 26
팀 막내가 밝으면 팀 분위기도 밝아져,,,,?2
12:05 l 조회 9
아이폰17 살까 18 기다릴까?3
12:04 l 조회 19
면접 준비하다가 정신 나갈거 같다...1
12:04 l 조회 6
하닉삼전 파란불인 익들 있니8
12:04 l 조회 32
양배추 삶은거는 소스 없이는 못먹겠다….. 2
12:03 l 조회 9
우리집은 엄마한테 키 작다고 놀리는데 163임 ㅋㅋ 2
12:03 l 조회 27
교수님 생신인데
12:03 l 조회 6
우리아파트 엘베 교체했는데
12:03 l 조회 11
부모가 이쁘고 잘생갸도 자식이..이상하게 나올수도 있구나3
12:0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