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단둘이 만나는 약속보다는 세명이나 넷이서 만나는게 맘 편하고 조아 ㅠ 전화는 말 많이 하고 괜찮은데 내가 만나면 말 수가 좀 적은 거 같아 ㅜㅜㅜ 오디오 비면 안될 것 같고 그래서 ㅠㅠ 좀 사회성 부족한 거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
| 이 글은 3년 전 (2023/3/02)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단둘이 만나는 약속보다는 세명이나 넷이서 만나는게 맘 편하고 조아 ㅠ 전화는 말 많이 하고 괜찮은데 내가 만나면 말 수가 좀 적은 거 같아 ㅜㅜㅜ 오디오 비면 안될 것 같고 그래서 ㅠㅠ 좀 사회성 부족한 거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