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52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이 글은 3년 전 (2023/3/06) 게시물이에요

현재를 못삼 몸은 여기에 있는데 생각은 과거에 가있음 몸과 마음이 함께 같은 곳 즉,현재에 있어야 하는데 아직도 과거에 머물러 있음

한명은 과거 트라우마에서 못 헤어나오고 한명은 잘나갔던 과거에서 못헤어나옴 좋았던 과거든 안좋았던 과거든간에 과거에서 못헤어나옴

또 반대로 너무 마음이 미래에 가있어도 미래만 바라봐도 문제임

좋은 미래든(꿈이나 계획같은) 나쁜 미래든(안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간에


늘 현재에서만 살 수 없고 과거 미래 생각을 전혀 안할수도 없는데 정도가 지나치면 문제가 생기는듯


결론 : 과거나 미래 생각은 가끔씩 하되 너무 빠져서 괴로워 말고 현재를 살자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딘가에 빠져서 기쁨을 느낄수 있는 걸하면 현재에 좀 집중이 되더라
그게 노는 것들이 아니라 일이면 더 좋고..일은 꼭 해야하고 돈도 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난 지금 자야 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그래서 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죵..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야.... 현재를 사는법을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어딘가에 빠져서 기쁨을 느낄수 있는 걸하면 현재에 좀 집중이 되더라
그게 노는 것들이 아니라 일이면 더 좋고..일은 꼭 해야하고 돈도 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덕질이든 머든 취미 가져보는거 추천
난 혼자서 영화관 가서 영화보는게 완전 취미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몇주전까지는 빠져살았는데 잃게돼서 많이 공허하네.. 새로 얼른 찾아야지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반대로 현재에 집중을 못하니까 생각이 딴곳으로 가는가 싶기도함
둘 다 맞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머릿속 들어왔다갔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ㄹㅇㄹㅇ 이미 과거 그렇게 살았는데 지금 머리 쥐어뜯어봤자 내 멘탈만 나갈텐데 그러지말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신병이지 그게 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도 나도 댓익들도 그런의미에서 얼른 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현실을 살려면 생체리듬부터 맞춰야하는거 같아 잘때자고 깰때깨서 움직이고
아자아자 화이팅이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쟈…아직도 못자고 있는 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으..아빠가 70은 현재를 30은 미래를 보며 살으라고 했는데 시간 지날수록 맞는말인 것 가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난 과거여행을 해서 행복해... 추억이 있어서 조아...ㅠ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다행임 과거 생각때문에 현재가 불행해지면 문제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진짜 나야 나도 이걸 자각하고 있어서 과거에 왜 자꾸 연연하냐 지금 열심히 하자 하는데도 쉽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거 100 맞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성향 저체가 나무보다 숲을 보는 편인데 스래서 미래를 생각하다 보면 과하게 커지면서 현재의 내가 너무 초라해서 오히려 동력을 잃음
미래를 가시화하고 성공을 그려나라고 하는데 그게 과하면 오히려 나처럼 됨 이거 딱 느낀 순간부터 생각이 커지면 걍 싹둑 잘라버림 타고난 성향이라 쉽지 얺은데 걍 정레절레 하고 현재를 사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우 쓰니 글에 잠이 확 깨네 ㅋㅋㅋ 일단 생체리듬부터 맞아야된다는 댓까짘ㅋㅋㅋ 월요일이다 다시 달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ㅜ 내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책마니읽는거랑 자존감올리면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아 그래서 명상 진짜 좋아 그냥 딱 숨쉬는 데에만 집중하다보면 현재에 머물게 되고 명상 안 할 때도 그게 습관이 되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뼈맞음......... ㄹㅇ 미래만 바라보다가 정작 현재는 망테크 타는중 아직 난 이루지도 못했는데 이미 목표에 도달한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야 망상 개심해.. ㄹㅇ 현실을 살아야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진짜 글 써줘서 너무 고맙다 정신 확깨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과거가 너무 좋아..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
21:23 l 조회 6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
21:22 l 조회 10
이거 사투리야?
21:22 l 조회 6
너네 아빠한테 생리대 사다달라하기 가능?3
21:22 l 조회 16
이노시톨 먹는 익들아 뭐 먹는지 적고 가주라
21:22 l 조회 1
취준생이라 그런가 친구 자랑 그만 듣고싶다4
21:21 l 조회 20
커플티로 마리떼 어때?
21:21 l 조회 5
공짜로 받은 주식이 7년 되고
21:21 l 조회 34
헬스 트레이너 월급 진짜 짜네 연애전쟁보는데 3
21:21 l 조회 16
역시 누나있는 애는 다르다2
21:21 l 조회 12
엄마때문에 너무 화나서 피자 엎고 왔어1
21:21 l 조회 13
진짜 솔직하게1
21:20 l 조회 15
우리 엄마는 하루라도 굶으면 영양실조 걸리는 줄 알아2
21:20 l 조회 12
아빠가 나 속옷 바꾼 거 알고 말하는데 ㄹㅇ 불쾌하네
21:20 l 조회 36
외국인이 우리나라 로판보고 의아해 하는거 개웃김ㅋㅋ 1
21:20 l 조회 20
내 이제 주식 또 떨어지냐3
21:20 l 조회 20
알바 보통 설거지하다 교대하는 사람 오면 가라고 하지 않음?3
21:19 l 조회 25
내일 조조 혼자 볼 수 있으면 좋겠다2
21:19 l 조회 20
낼 주식 궁금하다
21:19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