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788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피곤해서 그런가 심각하게 피곤하긴 해 

일주일째 하루 3시간 자고 9시간 일하고 있어... 

집와서 또 공부하고.. 

눈꺼풀도 너무 무겁고...
대표 사진
익인1
얼릉 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그럼 남은 12시간은 모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퇴근 왕복 4시간에 공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자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과로하지마 과로 위험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거아닐거같지만 과로사는 괜히있는 말이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 나이에 과로로 돌연사 할 수도 있나 ㅠ 무섭다 진심 출퇴근도 너무 힘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부시간을 줄이거나 해봐.. 그리고 웬만하면 핸드폰 보지말고 조금이라도 더 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자야겠다.. 아침에 늦잠잘까봐 깊은 수면도 못하고 계속 깨서 시간본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웬만하면 하루라도 공부 안 하고 자 수면 부족은 심장병으로도 이어진대
내가 대학 다닐 때 3~5시간 자고도 거뜬해서 그러고 살았는데 졸업하자마자 바로 몸 안 좋아지고 지금은 수면 시간 확 늘어서 조금 자면 못 견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은 어쩔 수 없고 공부 시간이라도 좀 조정할 수 있으면 조정했으면 좋겠어 지금은 어찌어찌 버텨도 나중에 그만큼 돌아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ㅜㅜ 조심해야겠다 고마워 ㅠㅠ 이번 시험만 치고 패턴 좀 돌려놔야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시험이 있어서 그렇구나... 시험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 잠도 많이많이 자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댓글 넘 고마워 ㅠ 지금 자면 또 4시간 자겠다...!! 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쓰니도 잘 자 굿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진짜 인성 쓰레기 된 듯
18:27 l 조회 1
만화/애니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18:27 l 조회 1
직장에 눈치없는 직원 어떻게 해야됨?
18:27 l 조회 2
원룸 사는 익들 해지고 창문 열어놔???
18:27 l 조회 1
전산회계 분개 진짜 개어렵다 하나도이해가안돼...
18:26 l 조회 4
근데 나만 알바 굳이 힘든거 할 필요없다고 생각해?
18:26 l 조회 9
무신사 잘 아는 익들 있을까 ㅠㅠ 1
18:26 l 조회 8
요새 인스타 돋보기 왜이래
18:25 l 조회 18
너네는 행복할때 살쪄 살빠져??4
18:25 l 조회 11
남자가 대학 도서관에서 번호 따인 적 있으면 1
18:25 l 조회 10
남친 어디서사겨...
18:25 l 조회 10
아 러브버그 봄 쉣1
18:25 l 조회 5
꿈의 정원 질문..!
18:25 l 조회 4
본인표출ㅠㅠㅠㅠ 퍼스널컬러 잘알들아ㅜㅠㅠㅠㅠㅜ 알려주라 2
18:25 l 조회 8
대학원익 드디어 논문 승인 떴다...하...1
18:25 l 조회 6
취업하니까 백수때와는 또다른 스트레스가 오네..1
18:25 l 조회 14
지하철 김치냄새 토할것 같아
18:24 l 조회 9
고민(성고민X) 15년지기 친구 언니가 투병하시다가 가셨는데 2
18:24 l 조회 21
태풍 올려나...?
18:24 l 조회 11
28살 여자 모쏠인데4
18:23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