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릴 때 성폭행 당한 적이 있어가지고 1화 몇 초 보다가 껐거든?? 어릴 때 일이고 상담도 꽤 꾸준히 받았어서 지금은 일상생활엔 큰 문제 없긴 한데 그래도 저렇게 보니까 좀 힘들긴 하더라고 그래서 혹시 다른 편은 성착취 내용 없어?? 그리고 혹시나 해서 덧붙이는데 수위 절대 세다고 생각 안 하고 그게 현실이라면 당연히 세상에 드러나야할 부분이고 많은 사람들이 ㅇ알아야 한다고 생각함 그래서 나도 보려고 했던 거고 순전히 내 개인적인 사정으로 아직은 보기가 좀 힘든 거니까 괜한 오해 말아줬음 해 사이비 개싫음

인스티즈앱
거제야호 진짜 개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