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어릴 때 성당에서 안 좋은 기억 많아서 오히려 안 좋아함ㅋㅋ 계속 다리아프고 힘들게 서서 노래 부르고 맨날 교리 공부 하라고 하고 차라리 지금은 그리스 로마 신들이 더 믿음이 가고 정감 감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어릴 때 성당에서 안 좋은 기억 많아서 오히려 안 좋아함ㅋㅋ 계속 다리아프고 힘들게 서서 노래 부르고 맨날 교리 공부 하라고 하고 차라리 지금은 그리스 로마 신들이 더 믿음이 가고 정감 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