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4962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8
이 글은 3년 전 (2023/3/09) 게시물이에요
대학생인데 근로하느라 매일 9시 학교가는데 이거 어떻데 몇년씩하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학생때를 생각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땐 집이 가까우니까 출퇴근 대중교통을 안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생때나 직장인이나 9시출근은 비슷하니가 머.. 기냥 일평생 프로세스 적응하는거 같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집을 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 하게 되있더라 어떻게 아냐고? 알고싶지 않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도 힘들다ㅋㅋ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8시 출근인데 아직도 늦게 자는 습관 못 버려서 3시간 자고 출근함
진심 가다가 쓰러질 것 같은데 6년 다니니까 버텨지더라 허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8시 출근 죽어요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도 5시 퇴근이라 6시 퇴근하는 것보단 조오금 한산해서 괜찮은듯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벌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장은 돈을 버니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적응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때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8시반까지인데 돈때문이지 뭐 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이 생각보다 많은 힘을 주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돈이 없으면 먹고 살 수가 없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살려면 돈을 벌어야 되니깐.... 그냥 해야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6시50분까지...근데 12시반에끝나.......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빨리 갔다 금방 퇴근하는게 좋을거같아 나는 못일어나는거보다 버스 지하철에 사람 많은게 힘들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9시 출근인데 새벽부터 움직여서
출근 전에 헬스장 뛰고 출근 하는 사람들도 많음
퇴근해서도 헬스장 뛰고 퇴근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흐흐..난 일곱시부터 다숫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0830 1700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근론데 진짜 너무 괴롭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8-5시 하는데 아침에 셔틀타서 그나마 나아..
근데 진짜 힘들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8시출근해소 ㅠㅠㅠㅠㅠ 6시넘게 퇴근햐ㅑㅑ....... 돈 벌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돈..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돈 벌어먹고 살라면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1시까지 알아서 들어가는거라 그나마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중고 때 다녀진 루틴이 직장인도 나오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중고 때 지각하면 생기부 망하는것처럼
직장인도 지각하면 근태 망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중고는 그래도 검정고시로 만회라도 가능하지
직장인은 잘못하면 업계에서 매장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돈 안 벌고 싶으면 직장에서 지각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돈벌어먹고살려면 다 하게되어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새벽 5시에 자던 내가 오후 10시부터 졸리기 시작한건 어른이 됐다는 증거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돈 주니까 어쩔 수 없어 지켜야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학생때랑 똑같은 것 같음 아니 오히려 학생 때보다 늦게 일어나고 집에서 늦게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월급날만 보고 버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종에서 판교까지 왕복 5시간 출퇴근중인데 하다보니까 적응되더라... 아침 5시 반에 집에서 나와서 퇴근해서 집도착하면 7시 반이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주말과 월급날을 보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하면 되더라.. 나도 내가 8시출근 몇년동안 할지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7시출근ㅋㅋㅋㅋㅋ 4시퇴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택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매일은 아니고 진짜 힘들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요즘 그래서 별로 살 의지가 없어짐 .. 잠 15분을 위해 아침밥 포기한지도 오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아침 자연스럽게 거르게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가는 길에 멀미 안 해??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엔 속 안좋긴했는디
익숙해지니 괜차나.. 진짜 아침에 더자는 15분이 더소중해 아침 챙겨먹고 건강하게 오래사느니 걍 적당히죽을래 이마인드됨 ㅠㅠㅋㅋㅋㅋㅋ 장수하면… 장수하는만큼 일 더해야되잖어,,, 희망이없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카드값은 모든걸 가능하게 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퇴근하고 유산소 하면 잠이 넘 잘 와서 12시 반 전에 잠 요즘은.. 그럼 무리없이 7시 기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돈이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ㅎㅇ8시 출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9시 출근은 쉽지않나..? 출근시간에 감탄할 게 아니라 어떻게 6시까지 일하고 거기다 야근까지 하냐 이거에 감탄해야지 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서 집을 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다 적응이 되더라... 나 최근 3~4달간 7시 일어났더니 이제 8시 일어나도 되는디 7시에 눈 떠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고딩때 7시마다 등교한거 생각하면 하나도 안힘들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학생때는 집에서 교실까지 15분었는데 지금은 1.5시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돈 벌려면..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돈 주니까... 왕복 3시간도 다니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6시반 출근인데 적응되서 가능.... 알아서 눈떠짐... 근데 매일 좀비상태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학생 떄 1교시 맨날 지각하는 사람이었는데
지금은 여섯시에 일어나서 7시에 출근 버스 타러 나가는 사람됨....ㅎㅎ
그냥 어떻게든 되더라...
1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나는 삶 n년째 유지중인데 살만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안가면.. 짤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못 일어나면 짤리니까... 강한자들만 살아남은거지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먹고 살아야 해서..그래서 직장 다니고 부터는 절대 일요일날 약속 안 잡아 일주일에 하루정도는 집에서 풀 충전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래서 지각함ㅋㅋ..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래서 회사 근처로 집 옮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짓을 해야 돈을 버니까...... 아싸 내일 월급날.........!! 힘내야지 워쩌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침잠이 줄어서...?20살땐 새벽 2-3시에 자고 9-10시에 일어났는데 이젠 10시를 못 넘겨...10시에 자고 6시에 일어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9시전에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2년차 직장인.. 회사에 방학 생겼음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 랩실 때매 9시 출근하는데 진짜 죽을맛…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죽지못해 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 일산사는데 잠실까지 두시간걸려서 출근 매일 5년째 하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난 8시까지당 ㅎㅎ 심지어 6년째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돈벌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입에 풀칠해야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래서 ㄴ ㅏ 지금 치킨 시키면 후회할 거 잖아 그치?
2:08 l 조회 1
여드름 압출하고 씻어야해 씻고 압출해야해?
2:08 l 조회 2
나 멘탈 강하다는걸 느낀 계기가
2:07 l 조회 7
낼 걍 탕수육만 시킬까1
2:07 l 조회 5
역술을 각 잡고 배워본 적은 없지만 혼자 책 읽고 사주 쪼끔 아는 익인데 사주는
2:07 l 조회 4
나 근데 이성볼때 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싫음ㅋㅋ....
2:07 l 조회 8
백화점 vip라운지룸이나 명품관 직원들
2:06 l 조회 6
화목한 가정이랑 그렇지 않은 가정중에 뭐가 더 많을까7
2:06 l 조회 13
근장 백만원 넘는거 부럽네....
2:06 l 조회 15
ㅁㅊ 유튜브 프리미엄 개쩌네
2:05 l 조회 27
나자취하는데 에어컨 한번도 안틈
2:05 l 조회 6
카메라 카메라에 대해 암 것도 모르는데 선물용으로 살 만한 카메라 추천 좀 해주세요!1
2:04 l 조회 5
entp estj 사이 어떰????1
2:04 l 조회 13
소개팅하면 보통 몇번 만나고나서 사귀어??1
2:04 l 조회 6
피자주문vs참고 아침에 감튀구워먹기8
2:04 l 조회 5
사주는 빅데이터인가 옛날엔 어케 모은 거임
2:04 l 조회 10
인스타 이 멘트 어떻게 생각함?2
2:04 l 조회 13
경찰준비 빡세게하면 배경없어도 1년안에 가능해?? 2
2:04 l 조회 15
나이드니까 먹는 것도 일이구나
2:03 l 조회 4
하남미사 익들아 있어??🖐 2
2:0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