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102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28
이 글은 3년 전 (2023/3/1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노래추천

익들이 추천해준 곡들 꼭 듣고 싶어서 가수 이름도 부탁해!!

제목만 있으면 찾기가 조금 어렵더라고 ㅠㅠ


나는 유우리 - 레오

강아지 키우고 있고 노견도 있어서

노래 들으면서 펑펑 울었어..

노래때문에 이렇게 운 건 처음이라

진짜 이게 내 인생곡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

내 눈물 콧물 쏙 뺀 노래가 J-POP일 줄이야 ㅋㅋㅋㅋ 요즘 푹 빠졌어

1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알려준 노래는 전부 추가했어!! 익들 덕분에 보잘것없는 내 플리가 많이 채워졌어 고마워🥰 언제든 댓글 적어주면 추가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몬 너무 좋아 들으면 들을수록 갓곡인걸 느낀다...ㅠㅠ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아는 것도 있는데 모르는 노래 다 추가했다!! 너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aimer - am04:00
미우라 다이치 - Antelope
히게단 - Stand by you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거래처랑 다퉜는데 마음이 녹는다....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주로 락을 들어서 인생곡까진 아닌데 요즘 자주 요루시카 노래들 자주 듣거든 쓰니 취향에도 맞을거 같아서 추천함 "요루시카 - 좌우맹"

그리고 제이팝은 아닌데 유우리의 레오 듣고 펑펑 울었다고 해서 "예성 - 우리의 시간(Together)" 추천하고 싶음 유우리의 레오가 레오 입장에서 하고픈 이야기를 노래한거라면 예성의 우리의 시간은 견주 입장에서 노견을 바라보며 감정을 전하는 노래인데 노견 키우고 있다면 제이팝은 아니지만 이 노래 듣고도 굉장히 공감할 거 같아서 추천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예성 노래.. 나 설명만 들었는데 소름돋았어 지금 바로 들을게
요루시카 좋아하는데 이 노래도 너무 좋다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정성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성씨도 노견들 키운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감성 쩔더라 이 노래 예성씨 자작곡이래 노래 좋아해서 나도 기분 좋음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ㅜㅜㅜㅜ고마워 지금 들으면 울 것 같아서 이따 퇴근하고 들을게 지금 생각만 해도 울컥해.. 고마워 익이니도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듣는다 해놓고 말 바꿨어 울 것 같아서 안되겠어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이 노래 반려견 키우는 사람들은 듣고 펑펑 울었다고 하더라 퇴근하고 들어 쓰니 울어서 눈 퉁퉁 부으면 안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응 ㅜㅜ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Mrs. Green Apple 의 僕のこと도 추천해! 내 인생곡인데 가사가 너무 예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이미 추가돼있어!!! 가사에 좀 더 집중해볼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그럼 하나 더 추천해도 될까..! Spyair - Winding road도 짱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ㅎㅎㅎ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넘버 수평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추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우리 Shutter, 나토리 overdose, 요아소비 밤을 달리다& たぶん, 아이묭 사랑을 전하고 싶다던가, 후지이카제 죽어도좋아, 요네즈켄시 kick back 꼭 들어바ㅏㅏ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랑 겹치는 거 진짜 많다!!! 모르는 노래는 추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BUMP OF CHICKEN 기념촬영, 요네즈켄시 바다의 유령, baseballbear-short hair 들어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부 추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Vaundy 무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히게단 I love... 이거 넘조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게단은 명곡이 끝도 없네 고마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클래식은 영원하다... 우타다 히카루-First love
요즘같이 날 좋은 날엔 마카로니 엔피츠-린쥬러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고마워 ㅎㅎ주말 잘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Radwimps - 유심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몽키매직 headlight 이거 진짜 나만 듣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고마워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첨부 사진요즘 j팝만 들어서...ㅎ
이중에서도 추천하자면

유우리-비행선,베텔기우스
오피셜히게단디즘-i love, pretender, white noise,115만키로의 필름,universe
요시노켄지-peace sign
mosawo(모사오)-아이타이(aitai)
Blue encount-polaris
eve-bokurano
아이묭-키미와 로쿠오 키카나이(너는 록을 듣지 않아),마리골드
dish//-no.1

히게단은 내 최애라 좀 많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히게단 1시간 반동안 라이브 하는 것 좀 봐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나랑 취향 똑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거의 반년째 저 플레이리스트만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베텔기우스랑 너는 록을 듣지않아 최애… 익인이 최애 므ㅓ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비행선, 115만키로의 필름, pretender! 진짜 한창 빠져있을땐 이 3곡만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진에 있는 노래 전부 추가했다!!! 오래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생했어!! 맘에 드는 노래 많았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준 노래 다 좋아!!! 좋은 밤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기분좋다😆
너도 좋은 밤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이머 카타오모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요네즈켄시 사신
베텔기우스 유우리
요아소비 밤을 달리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전부 추가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키린지 - 에일리언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카지마 미카 - orion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vaundy- 깜빡임

j pop 필수 아티스트
바운디(vaundy) - 깜빡임,무희,꽃점, 괴수의 꽃노래,pain 등
아이묭- 사랑을 전하고 싶다던가,mari gold, 너는 록을 듣지 않아,두 사람의 세계 등
요네즈켄시 - lemon,kick back, loser 등
요아소비 - 밤을 달리다, 군청 ,괴물 등
요루시카- 나는 그래서 음악을 그만두었다, 말해줘 등
아도(ado) - usseewa , 레디메이드,odo,gira gira 등
미나미 - 목마름을 외치다,main actor, 라일락 , hollowness 등
월피스 카터 - 진흙속에 피다
야마(yama)- 색채 , 봄을 고하다, am 3.21
aimer (에메) - 카타오모이, 별무리 비너스, 잔향상가 등
fujii kaze (후지 카제) - 죽는 게 나아, kirari
유우리 - dry flower, 숨바꼭질, shutter
유이카 - 좋아하니까 ,17살의 노래 등
밴드
mrs.green apple : inferno,dance hall, 춘수
녹황색사회 : mela! ,landscape, sabotage,캐릭터
히게단 : pretender, laughter (너무 많음)
츠유 : 역시 비는 내리네
saucy dog: 언젠가(이츠카), 신데렐라 보이
하 더 많은데 여까지 할 게그냥 1개만 추천하라 했는데 참을 수 없어서 갈겨버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겨버렸엌ㅋㅋㅋㅋ 자고 일어나서 전부 추가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겨준 노래 다 추가했어!!! 진짜 오래걸렸다ㅋㅋㅋㅋㅋ!!!애플뮤직 쓰고 있는데 바운디 pain이랑 카터 진흙속에 피다는 못 찾았어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튜부에는 있어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음원이 없어서 그랬구나 들어볼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문단계면 호불호 안갈리는
프리텐더 레몬 마리골드는 필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나도 이 말에 진짜 동의해 필수야 필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운디 - 도쿄플래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본가수는 아닌데 난 요즘 투바투 히토리 요 노루 많이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피셜 히게단디즘 115만 킬로의 필름 내 인생곡이야!!! 도입듣자마자 설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꽂힌 곡은 모사오의 キンモクセイ!킹모구세이!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추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피셜히게단디즘 pretender 너무 유명해서 아마 알텐데 내 인생 제이팝 ㅜㅜ 너무 설레 들을때마다 몽글몽글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무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우리-베텔기우스
오피셜히게단디즘-pretender
요루시카-꽃에 망령, 봄도둑
미세스 그린애플-댄스홀
HAG-여름의 존재
Bump of chicken-Acacia
King Gnu-역몽
Yama-색채

힘들 때마다 듣는 내 플레이리스트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추가했어!!!!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카이노오와리 magic, 꿀의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우리는 목소리가 진짜 사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감 뭘 불러도 좋아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Back number 수평선 추천해! 가사가 위로가 많이 되고 뮤비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리고 백넘버 노래 진짜 다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사를 좀 더 신경써서 들어볼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mrs green apple - start / 私は最強 / ブルーアンビエンス / attitude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다 띵곡이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my first story - reviver 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부 추가했습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히게단 프리텐더 이마세 night dancer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yuka ueno - 星たちのモーメント
8LOOM - melody
SG - 僕らまた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추가했어 고마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카이노오와리 - RPG, Dragon Night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당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야부키 나코 이지와루 츄!!! 멜론에 ijiwaru chu 라 쳐야 나와! 무대영상도 진짜 귀여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상 봤어 진짜 귀엽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aimer - last stardust
애니ost이긴 한데 세기말 감성 좋아하면 취저 그자체임... 너무너무 내 인생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 좋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King gnu- 白日 진짜 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글 보고 레오 듣다가 버스안에서 울어버림 ㅠ ㅠ개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펑펑 울었잖아....😭 내 인생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유우리 피터팬 베텔기우스 카쿠렌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초딩때 이노래 듣고 원오크락에 빠진지 10년이 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 채널에 올라온 원옼노래 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원오크락때문에 제이팝 입문했어!!! 내가 정말 좋아하는 가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역시... 나중에 내한오면 꼭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9에게
응 꼭 그러고 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첨부 사진진따 벅차오르는 노래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추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스다 마사키의 사요나라 엘리제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Bump of chicken- chronostasis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Vaundy 도쿄플래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유우리는 아는 것 같으니까 백넘버-해피엔드. 후지이카제-카에로우. 스다마사키-마치가이사가시
타카세토야-13월1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 너무 좋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바운디 괴수의꽃노래
범프 오브 치킨 아카시아
히게단 pretender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이묭 사랑을 전하고 싶다던가
King gnu 백일
Eve 청의 왈츠, 목숨을 먹는 방법
Yama 혈류, 봄을 고하다, a.m. 3:2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요네즈 켄시 감전, 춘뢰
요루시카 카틀레야

요것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추가했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요아소비- 밤을 달리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uru プロロー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니와단시 우부러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플뮤직에 없네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Miwa-너와 100번째 사랑ost
4년째 듣고있는데 멜로디 너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추가했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miwa - Yozora (밤하늘)
한국 가수이긴 한데 k - only human
난 이거 두개만 듣는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추가했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Orange Range - Kizuna
일본노래 아예 안듣는데 어쩌다가 재생 버튼 누른후로 계속 듣게됨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imase - NIGHT DANCER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밤을달리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shishamo-nee,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aimer - septembersan
원곡은 레드윔프스인데, 원곡을 계속 듣다가 얼마 전에 aimer가 부른 걸 알게 되었는데 너무 좋더라..ㅠㅠ 신기한게 이 노래는 어느 계절에 어울리는지 다들 생각이 다르더라구 노래 제목은 9월이지만 난 개인적으로 힘들었던 임고 준비 시절 차가운 겨울 아침에 도서관 가면서 많이 들었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을 위로해 준 노래구만!!! 원곡, 커버 곡 둘 다 추가했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히게단 i love 일드보고 빠진노래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Spyair - little summer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첨부 사진나도 레오 좋아해!! 이거 두 개랑 유우리 - 나츠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다 추가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고 일어나서 순서대로 추가할게
알려준 노래는 전부 플리에 추가할 생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쓰니 덕분에 나도 jpop 플리 많이 채웠당 고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에이 나는 한 게 없다😂 나도 여기 댓글 보고 많이 채웠어!!! 좋은 밤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유우리 / 요네즈 켄시 / 요루시카 / 오피셜히게단디즘 / 호시노 겐 / 세카이노 오와리
내 기준 어떤 노래를 들어도 좋은 가수들임ㅜㅜㅜ 진짜 한곡이 추천이 안돼...ㅜㅜㅠㅋㅋㅋㅋㅋ 이름 검색해서 조회수 많은 거 아무거나 들어도 다 좋을거야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요즘은 uru - prologue 듣고 있다 이거 아침점심저녁 언제든 듣기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인기곡 들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여기 댓글 나랑 플리 엄청 겹치고 명곡 짱 많다
더 추천할 곡도 없는 듯 ㅋㅋㅋ 하나 추천하자면 푸름과 여름(Ao To Natsu)-Mrs.green apple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가했어 고마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spyair - wendy, sakuramitsutsuki , genjyou destruction
burnout syndrome - Hikariare , Phoenix
blue encount - polaris
aimer - last stardust
스리슬쩍 추가하고 가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추가했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알려준 노래는 전부 추가했어!! 익들 덕분에 보잘것없는 내 플리가 많이 채워졌어 고마워🥰 언제든 댓글 적어주면 추가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Spitz 로빈슨
Zard 마케나이데
스키마스위치 전력소년

또 생각나서 댓글달아 ㅎㅎ 추천해
위에 두개는 올드jpop인데 왕유명해서 알수도있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기말 감성 쩔어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몽환의숲 노래 아는사람4
12:13 l 조회 19
이 노래 왜 이제 알았지
06.25 17:20 l 조회 9
ph-1
06.24 23:21 l 조회 13
갑자기 꽂혀서 적는 2000년대 노래들 1
06.23 00:58 l 조회 32
인디 추천해 줄 사람🩵🩵🩵🩵17
06.18 23:44 l 조회 61
양다일 - 착각, 미안해 추천
06.18 00:49 l 조회 112
기분 좋아지는 인디노래 추천해주라2
06.14 00:18 l 조회 155
이분 케이팝스타2 악동뮤지션 나올때 나왔던 분 아닌가요?
05.06 17:05 l 조회 176
제이팝 입문자 추천해줄노래있으까!!!8
04.18 00:26 l 조회 100
콜드-와르르같은 느좋노래 추천좀4
04.16 05:37 l 조회 111
노래제목 찾아주라🙏🏻🥹
03.24 13:26 l 조회 203
개인적으로 봄 되면 생각나는 노래
03.12 14:17 l 조회 133
플리 교환하자 근데 익잡에서 가능...?6
03.12 12:32 l 조회 127
바운디 내한 기념 좋아하는곡들1
03.12 10:02 l 조회 90 l 추천 1
노래 추천 아무거나 해줄게 15
02.28 03:35 l 조회 100
루시드폴 - 별은 반짝임으로 말하죠 (feat.이진아)
02.27 22:03 l 조회 56
5tion I WISH U
02.22 21:52 l 조회 126
혹시 이츠라는 가수 알아?6
02.18 21:03 l 조회 167
그루비룸- 행성
02.15 17:15 l 조회 94
일렉팝 추천!
01.22 02:57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이용 전 꼭 확인해주세요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