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244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
이 글은 3년 전 (2023/3/11)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10갤 정도 만낫는데  

한 5갤을 애인이 백수로 지냇어  

일 구하려해도 계속 안구해지거나 구해도 한달만에 퇴사하거나 짤리거나 이랫슴 

근데 그 5갤동안 데이트비용 다 내가 부담하고 

사실 나도 박봉이라 여유롭지않음 

걍 나혼자 먹고살만은 한데 다른 누군가한테까지 돈써가면 부족함  

계속 그냥 언젠가 일 구하겟지 하고 기다렷는데  

이번에 들어간 회사 2주만에 권고사직 받고 … 

미래가 안보여. 그렇다고 성격이 좋은것도 아님 

다른 많은 단점이잇지만 사랑한다는 이유 하나로 

그냥 내가 다 껴안고 포용하고 여기까지 온거임  

근데 이제는 걍 .. 모르겟다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질만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 백수고 남친 직장인인데 데이트비용 다 남친이 부담하게 하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때까지 안헤어진게 신기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못 만날 거 같음 당장 현재가 부담되기도 하고 직장에서 계속 그런 거면 같이 미래를 생각하기도 그렇지 않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데이트비용을 지가 안내니까 일을 열심히 안하는거 같음 사람이 염치가 없는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이가 부모가 아닌데.... 먹여살리는 느낌..... 미안한 기색은 있어?..... 그것도 아니면...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같아서 헤어짐...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못 만남.... 직장에서도 그렇게 단기간에 자꾸 그만두고 권고사직 받고 잘리는 거 보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
12:02 l 조회 1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
12:01 l 조회 5
하 까였어
12:00 l 조회 6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8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4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6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13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4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5
11:46 l 조회 20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12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17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49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27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55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4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3
11:24 l 조회 39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32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3
11:20 l 조회 20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5
11:20 l 조회 45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2
11:1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