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9
뭐냐이게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ㅋㅋㅋㅋㅋㅋ어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잃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샌디스크로 6억범ㅋㅋㅋ 국장은 노답이라 버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래 선택은 본인이 하는 건데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맞는데 건강한 투자장이 아니라는말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장도 그럼 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주식처음 하냐?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부터 했는데? 별다른 사건없이 7 8%가 빠진적은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만물 이재명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뮤에서 본 비틱질로 주식 시작한 애들이 더 많겠다
이렇게 시작한 애들은 오른다 오른다 하는것만 보니까 장투나 손실에 대한건 아예 고려도 안하고 뛰어듬 그니까 걍 개판 남 이거 무한반복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통령 포폴 보면 장투 하기 좋은 종목 가져가는 것 같던디 주식을 빚내서 토토처럼 하는 게 문제 아니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트럼프 마음읽기나 뭐 다른거 없긴해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진짜 미장만 하는데 트럼프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 거기나 여기나..... 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통령이 전국민에게 주식 투자를 권유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ㅋㅋ 갑자기 이재명은 관련없다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박성으로 하는게 멍 청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이재명 탓을 쳐 하는거면 얼마나 멍 청한거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국민 대표로 뽑은 사람이 나와서 여러분 주식 하셔야 합니다 이러면 사람들 심리가 어떻겠음? 애초에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을 부추긴 게 문제라고 모두가 너처럼 헉! 주식은 손실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확실하게 공부해서 들어가야지 ㅠㅠ 하지 않음 동조되고 휩쓸려서 나중에 들어오면 더 늦어질까 봐 공부도 못하고 부랴부랴 급하게 들어오는 건데 그걸 대통령이 했다는 걸 문제점으로 삼고 있는 거잖아 주변 사람이 주식으로 몇 억 벌었다 해도 흔들리는 게 사람 심리인데 대통령이 주식으로 돈 벌라 하면 당연히 벌 수 있다고 믿고 싶어지지 않겠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지노도 아니고 완전 도박판이야 ㅋㅋㅋㅋㅋ 사무실에서 다들 얘기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회사 사람들중에 이야기 안하는사람 없음
우리 회사 상사는 어머님이 노후자금도 다 넣고 빚내서 투자했다함
이 본문도 댓글도 다받음 도박판 맞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재명이 부동산 억제한다고 주식판 키운거 맞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웃긴 건 그렇게 돈 번 사람들이 부동산으로 가서 부동산도 억제가 안 됨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식으로 돈 벌어도 부동산 못 사게 대출 규제하는거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국 이재명 전략은 실패함ㅋㅋ 부동산 문재인보다 더 오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부동산으로 가고있는거 맞음 자금출처 주식투자 라고 쓴다 함 뉴스기사도 많아
그리고 주식으로 돈버는거랑 부동산 못사게 대출규제 하는거랑은 별개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고점에서 또 대출 제한둬서 막고 있고 대출 받아서 살 수 있던 사람들도 꽤 될텐데 그사람들은 부동산 못 가고 주식에서 다시 굴리기 만드는거지 엄청 크게 번 사람이나 부동산 살 수 있는거지
부동산으로 못간사람들은 가두리양식장에 갇힌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식 도박판된거 한참됐지 근데 도박성으로 하는애들은 지들이 똑똑한줄알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올라도 떨어져도 뭐 어쩌라는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몇살이냐 주식은 원래 그래왔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다른 이유없이 9%가 빠진적 있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 그럼 당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언제? 나도 궁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별주말고 코스피 지수 말하는거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그런겨? 난또 개별주식말하는줄 ㅈ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8에게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8에게
그거 적고있엇음 하도 많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그런적없어 이번이 이상한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심 동의함;; 그렇다고 부동산 잡은것도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지 선택이지 뭔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스트라 재생크림 쓰는 익
16:01 l 조회 1
여름에 땀차서 샌들 못신는 있어??? 여름에도 양말신고 운동화신어야해 퓨
16:01 l 조회 1
카공족 이런 카공만 하는 카페에선 공부가 안됨
16:01 l 조회 1
뷰러하고 마스카라 하면 느끼해보이고
16:01 l 조회 1
공무원 있어? 너넨 휴가 최대 얼마나 쓸 수 있어?
16:01 l 조회 1
나 손 떨리는 증상 생긴거 같은데
16:01 l 조회 1
둘중에 누가 더 날씬해보이는게 정상이야?
16:01 l 조회 2
매일 슬로우버피 1000개씩 하면 살 무조건 빠지지
16:00 l 조회 2
근데 여자들은 가슴 운동하면 어케 커지는거임?
16:00 l 조회 6
하루에 700칼로리 이하로 먹는데 습관돼서 ㄱㅊ은듯2
16:00 l 조회 6
원신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
16:00 l 조회 4
치킨은 왜 금방 질리지1
16:00 l 조회 5
대구는 1박2일 빡세? 1
15:59 l 조회 8
남친이 내 인스타에만 좋아요 안 눌러
15:59 l 조회 8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14
나는 너를 좋아해 너도 나를 좋아해 우린 서로 좋아해
15:59 l 조회 9
생리 시작하면 치핵 고통처럼 엉덩이쪽도 넘 아픔 ㅜ… 1
15:59 l 조회 4
토스 포스 사용하는 익들아 지금 포스 되니?
15:58 l 조회 4
하 돈만 있으면 ㄹㅇ 백수하고 싶어…… 1
15:58 l 조회 17
갓비움 개 배아파
15:5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