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6때부터 내 영혼갈아서 죽어라 키우고 캐쉬바르던 계정이 사라짐.. 특히 고2때 미친듯이 햇는데 초6이랑..ㅜㅜ 개슬픔 네이버랑 계약 종료돼서 네이버 테런 아예 사라져서 첨부터 키워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ㅜㅠㅠㅠ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온 26익.. 너무슬퍼짐 내추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