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47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7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와 네이버 ㅋㅋㅋ테런 ㅋㅋㅋ 사라짐…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나 초6때부터 내 영혼갈아서 죽어라 키우고 캐쉬바르던 계정이 사라짐.. 특히 고2때 미친듯이 햇는데 초6이랑..ㅜㅜ 

개슬픔 네이버랑 계약 종료돼서 네이버 테런 아예 사라져서 첨부터 키워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ㅜㅠㅠㅠ 

오랜만에 생각나서 들어온 26익.. 너무슬퍼짐 내추억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네이버에서 키운 사람들은 걍 키우던 캐릭 날아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ㅠㅠ22년11월까지 이관신청을 해야 안날라간대ㅜㅜ 근데 이미 한참지남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난 한게임인데 한게임 계약종료하면 내것도 날아가겠네ㄷㄷ 캐시 오지게 질렀었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꺼 날아갔네………..뭔가 허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없어졌구나.. 난 한게임인데 이것도 언젠가 날아가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우ㅜ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래서 작년 연말에 계정 이동하는 기간 있고 그랬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ㅋㅋㅋㅋㅋ큐ㅠㅠㅋㅋㅋㅋ아 넘 슬퍼 내 계정.. 가족도 만들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내 보석들 어떡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지금 심장 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진심 나 야누비스??ㅍ 뭔 갑옷 만드는거 졸라 막노동해서 세트 갖췃는데ㅠㅠㅜ이런게어딧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없어진지 좀 됐어ㅠㅠㅠㅠ완전히 없애기전에 네이버테런에 신청하면 따른 테런 사이트에 계정 옮겨줬음 그거 신청해야하고 지금은 못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ㄹㅇ ㅠㅠㅠㅠㅠ몇년을 갈앗는데 개너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 지금알아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없어진지 좀 됐으 점점 줄어가고있음
지금 남은거 한게임 스게 넥슨 이정도인가? 하여간 카툰도 없어졌고 다음도 없어져썯ㄴ거로 기억하고… 난 그 공지 보면서 엥 군대나 취업때매 장기적으로 못들어오는사람들 어카나 생각했었음
-테런 n년째 중독수준으로 하는 사람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헛 다음도 없어졌어? 난 다음이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나 네이버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이관신청하는 기간 ㅜㅜ 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친 지금 알았어.... 나 윙이었는데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토브 로그인은 되네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미친 내 캐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에반데 아 진짜 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처음 알았어 내 계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나우콤>스마일게이트는 아직 있구나 진짜 추억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내계정 없어졌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테런은 아니고 러브비트 야후 계정으로 했었는데 그거 이전도 안돼서 걍 다 날림 ㅋㅋㅋㅋ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전에는 야후 코리아도 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도 지금 5년만에 테런 들어왔눈뎈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ㄹㅇ 나도 네이버테런에 나 테런 시작할때부터 쓴 레어닉 보관해뒀는데..ㅠㅠ 이관하는줄 모르고 냅뒀다가 날라갔어..... 그뒤로 괜히 슬퍼서 테런 한번도 안들어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어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꺼어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게임은 아직 살아있구나... 안한지 오래됐지만 현질 잔뜩해둔 내 계정 사라졌다 생각하면 진짜... 슬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이제 알았네 초딩때부터 키운거 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는 한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테런 예전감성이 그립다
나는 딱 엔젤vs데빌 이때까지가 좋은거같아 협동맵 달콤한과자숲 많이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딱 여기까지 했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나도... 엔젤 데빌에다가 엘리트 삐에로 입고 다니던 그 시절까진 괜찮았는데 이뽑쿠 나오면서 점점 현질겜 된것같음.. 문상 질러서 불꽃연금 뽑고 아르케였나?? 협동맵에 그거 만들어서 입고가면 사람들이 고맙다해주고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 맞다 이달의뽑기 그런거 있었지 ㅜㅜ 아 그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우콤꺼 있었는데 그건 아직 살아있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건 본 사이트라 안 없어져 섭종하지 않는 이상ㅋㅋㅋㅋ 지금은 스토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카툰도…??? 내 부계 와르르 무너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카툰은 네이버보다 빨리 사라졋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엥ㅠㅠ 그래도 괜찮아 부계작 공장이람서 잡아서 무섭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요즘에 테런 하락세인게
거의 사람 없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7년..? 오래되긴 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테런은 애초에 유입 없은지 한참 됐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 테런 뭐로 해놨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테런
엠블럼 모아서
팜 꾸미는 재미 있었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떤 엠블럼
어떤 맵 2분 이내 완주하는건데
딱 2분 00초 000 나와서
짜릿했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엠블럼 이번에 사라졌잖아... 심지어 나온지 한두달된 엠블럼 이미지조차 안남겨놓아서 더 어이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나 신청 안 했네...하고 아쉬워하다가 이제는 보내줄 때가 되었다..하고 나 혼자 새드 앤딩 멜로 영화 찍었잔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협동이랑 30인만 맴돌면서 계속 했는데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는 나우콤도 없어져서 사라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요즘은 레벨올리기쉽더라 조금 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시작했는데 좀 낫더라구,,, 캐릭터도 좋은거 선택가능하길래 난 바로 라라 선택함 희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와 라라는 뭐야..? 첨들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뭐였더라 앙리? 하튼 동화나라 왕 결혼해서 낳은 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그 이관신청 놓쳐서 걍 테런 안하려고…많이 키워났는데 한순간에 사라졋유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
8:40 l 조회 2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1
8:40 l 조회 10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3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3
8:38 l 조회 17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3
8:38 l 조회 26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3
8:37 l 조회 75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1
8:37 l 조회 7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20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2
8:37 l 조회 12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4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10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2
8:37 l 조회 8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8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5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33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4
8:37 l 조회 9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6
8:36 l 조회 18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5
8:35 l 조회 56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21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7
8:3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