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49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0
이 글은 3년 전 (2023/3/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엄청 매달려서 올차단당했었거든? 

근데 방금 그냥 확인해봤더니 풀려있네 ㅋㅋㅋ 

너무 놀랐어 뭐지? 무슨 심리야 대체 

절대 안 풀 것 같았는데 뭐지...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해놓고 보니 미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스타 업로드 잘 안 하는 성격인데 내가 며칠 전에 인스타 업로드했거든 그래서 그것때문인가..? 라는 생각도 들어 ㅋㅋㅋㅋ 행복회론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날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약간
1. 날 봐줬으면 하는 마음 (지나고나니 미련이 다시 올라옴)
2. 그동안 지낸 추억들 생각에 풀어도 ㄱㅊ한거같음
인디 자동으로 풀린다....면......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자동으러 풀리기도 한다니..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거 가끔가다 자동으로 풀리더라 나도 그랬음,,, 분명 차단햇능데 풀렷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헐 그런 경우가 있다고?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 헤어진지 얼마만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지금 한 달하고 딱 일주일됐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와 대박이다 연락해봐봐 미친마칭미칭!!!!!!~!~~!!~!!~!!!~!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다시 풀릴거 기대해봐도 되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반응 현실 친구같네 ㅋㅋㅋㅋ 나 사실 재회상담 중이라서 조금 더 기다려보고 연락하기로 했어서 좀 더 기다려보려구!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도 진짜 절대 안 풀릴 거르거 생각했는데 풀려서... 일단 기다랴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왘ㅋㅋㅋㅋㅋㅋ현실친구 반응같다는게 뭔가 너무 기쁘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진짜ㅜㅜ 재회상담은 뭐야? 누구한테 받는거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쓰니 에너지가 좋다 ㅋㅋㅋ 기분 좋아져 나까지~ 근데 그 업체는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어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아하 그런 그냥 사설 업체에서 받는거구나 아냐아냐 말 안해줘도 괜차나ㅜ.ㅜ 나도 진짜 재회 기다리고 있는데 하… 연락받거나 차단이라도 풀어서 여지 좀 줬음 조캣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어때? 도움이 되는거 같아? 금액이 많이 비싸?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삭제한 댓글에게
아 상담업체는 안알려줘도 되는데 가격은 궁금한데 혹시 가격 물어봐두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봤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헉 웅웅 쪽지로 봤다 늦게 확인해서 미안해ㅜㅜ 생각보다는 그래두 괜찮은 가격이네 난 엄청 비쌀거 같다구 생각했고덩.. 회당 금액이야? 아니면 그냥 한 커리큘럼 자체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혹시 얼마나 사겼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2냔 반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오래 사겼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락 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결국 여차저차해서 다시 만나구 있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헝 썰 듣고 싶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차단풀리고나서 연락온거야 둥아?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하자면 긴데... 다시 만나고나서 말해보니까 내 인스타 염탐하고 있더라구 ㅋㅋㅋ 근데 원래 이런 거 하는 사람 아니거든..! 근데도 하더라!

그리고 연락은 내가 먼저 했어! 여차저차해서 오빠랑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 그리고 내가 계속 먼저 연락하고 그랬던 거는 오빠가갑이고 내가 을이라서가 아니라 나와 오빠가 같이 보낸 시간에 대한 배려다~ 라고 야부리를 잘 털었지 모 ㅎㅎ

또 귱금한거 잇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렇구나 잘됐다 ㅜ 난 내 전남친이 헤어지자마자 올차단하더니 두달지나서 갑자기 새벽에 부재중뜨고 내가 안받으니까 며칠뒤에 인스타차단 풀었더라고 .. 차단을 푼게 이제 진짜 내가 신경안쓰인다는건지 궁금했어 ㅎㅎ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봤을 때 이건 미련 같은데?!??? 부재중 뜨고나서 인스타가 풀린 거면 미련맞는 거 같은데?? 얼마나 됐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부재중뜨고나서 한 10일 지나서 인스타풀렸어 근데 부재중만 띡 와서 내가 아무 반응안했었거든 그래서 마음 접었나해서ㅜ 더 기다랴봐야지뭐 ...ㅎㅎ 답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웅웅! 재회든 뭐든 둥이 원하는 대로 되길 바라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혹시 나도 같은 상황인데 상담 가능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당연하지~ 근데 일하는 중이라 빠르게는 안 될 수도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어제 확인해보니깐 세달 만에 인스타 차단이 풀렸더라고 근데
연락은 없는데 연락하고 싶으면 좀 기다렸다가 연락하는게 좋을까??
올차단 당했었고 내가 찼었는데 내가 다시 붙잡다가 차단 당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나중에 알고보니까 차단이 풀린 게 미련때문이기는 했어! 그리고 카카오톡도 계속 차단상태인줄 알았는데 차단을 풀었다 말았다하면서 근황 확인한 거 같더라구...ㅋㅋㅋ 근데 어제 풀렸으면 좀 더 기다리는 게 나을 것 같아! 그동안 인스타 피드관리를 해보는 게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다들 피드말고 스토리 올려서 궁금중 유발하는 건 어떠냐고 하더라고..! 혹시 인스타 차단 풀린지 얼마만에 연락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음 근데 스토리 자주 올리는 편이야??

나는 차단 풀리고 한 달~ 한달 반 만에 연락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응 나 자주 올리는 편이야!!

그동안 그냥 연락은 안온거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자주 올리는 편이면 그닥 효과있진 않을 거 같아ㅠㅠ 나는 남친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머리도 자르고 친구한테 사진찍어달라해서 예쁜 사진 올렸었어! 그래서 남친도 그 사진 자주 보고 그랬었대! 그리고 내가 올린 거 보고 그 이후에 카톡차단을 풀었다 말았다 한 것 같더라구!!

그리고 내가 연락하기 전까지 연락 안 왔어! 남친이 원래 먼저 연락하는 스타일이 아니기도 하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아 한동안 피드 안 올릴 생각이었는데…..! 근데 팔로우한 상태는 아니였던거지?!

나도 영원히 차단 안 풀 것처럼 행동하다가 확인해보니 풀려있어서 엥??? 싶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팔로우한 상태는 아니었어!! 이 사람은 진짜진짜 차단 안 풀 것 같이 행동하던 사람이었어 ㅋㅋㅋ 그리고 엄청 남성적인 사람이라서 그런 거 절대 안 하는 성격이구... 우선, 차단이 풀렸으니까 일주일 정도 둥이를 한 번 가꿔봐!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아 나는 이미 할 건 다 하고 살아서(취뽀를 해서 너무 즐시는 모습을 피드에 보여줌)……
나도 완전 차단 당했거든 손편지로 전달했는데도 파쇄 당하고… 일단 차단 풀린가에 만족 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그러면 그렇게 계속 똑같이 지내면서 일단 일주일~ 열흘정도만 기다랴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혹시 한 달 뒤에 뭐라고 보냈어?? 내 전애인은 비공개라 내용이 고민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보면 말해줘! 지우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이러고 혹시 뭐라고 답장 왔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이러고 전화와서 받구 한 시간정도 통화하고 만나기로 약속 대충 잡고 끊었구 나는 만나기 전에 연락 안 하려고 끊어냈는데 자꾸 연락이 왔었어!
요것도 보먄 말해줘 지우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아 지금 봤다! 미안 ㅠㅠ 역시 인연은 타이밍인가보다… 부러워… 일단 잘 된거 너무 축하해💗 난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 조언대로 한번 기다리고 보내볼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웅 홧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혹시 지금 하나 뭐 물어봐도 될까??
쓰니 애인분은 인스타 차단 풀고 근황 올라올때마다 왜 연락을 안 하셨대…? 먼저 차단 풀고 그냥 염탐만 한걸까?
나 지금 연락하고 싶어서 미칠 것 같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헉! 지금 봤는데!! 연락했어?ㅠㅠㅠ좀 참아야 돼....ㅠㅠ 나같은 경우는 나한테 남자가 있는줄알고 연락 안 했었대. 남자있어도 걍 연락할까도 했는데 나한테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에 안 했었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글쓴이에게
나 연락했어!! 상대 여친 생겼대..!ㅎㅎㅎㅎㅎㄹ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만나자 소리를 안 해
15:44 l 조회 3
재회 생각해보고 연락준다더니
15:44 l 조회 4
인싸랑 사귀면 맞팔하고나서
15:43 l 조회 6
 은재라는 이름의 애인을 만나면 반드시 써먹고 싶은 인스타 짤
15:40 l 조회 26
애인있을 때 굳이 다른 사친한테 친절해야돼..?3
15:37 l 조회 21
결혼한 익들 있엉!?
15:34 l 조회 13
내향형 이것도 호감이야?
15:30 l 조회 15
INTP ISTP 궁물 받음9
15:29 l 조회 27
솔직히 연애 할 때 돈 여자보다 덜 내는 남자1
15:24 l 조회 44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
15:15 l 조회 20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17
15:14 l 조회 65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6
15:11 l 조회 40
ENTP 무물 받아용11
15:07 l 조회 42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3
15:02 l 조회 5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8
14:59 l 조회 138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37
14:56 l 조회 230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44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8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3
14:50 l 조회 34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