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633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0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1년까지 진짜 들린거처럼 너무 높아서 콧구멍 보이고 그러는거임 그래서 막 울고불고 병원에 따지러가고 그랬는데 

귀신같이 1년 딱 지나니까 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 

코 1년까지 모양바뀐다는게 ㄹㅇ이엇구나..
대표 사진
익인1
잔붓기나 시간 지나면 쳐지면서 내려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신기하다 그리고 다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행이다..
코끝 내려오고 우울증은 치료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첨에 부목풀고 너무 들려있어서 망한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비주도 내려갔어요..??? 저는 비주가 들려있어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비주내려왔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골묶기 한 거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다했어 ㅋㅋ 콧대 ,코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버틴 쓰니도 대다내 칭찬해.. 나엿음 바로 재수술 햇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재수술 병원도 알아봤는데
돈이없어서 그냥 있었어...ㅌㅋㅋ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코끝은 n년될수록 점점 처지더라 난 그거때문에 재수술했는데 넘 피곤하게 살았더니 잔붓기 계속 가더만 2년쯤에 자리 잡힌거같애 ㅜㅜ 코 자리잡는 엔딩은 진짜 1년은 넘어야 하는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딱 1년됐는데 더 내려올까봐 걱정이야..ㅜㅜ 후기 카페같은거 보면 코끝은 평생 내려온다는 말이 많아서 재수술은 필수라 하고..ㅜㅜ 지금이 딱좋은데 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0일동안 7키로 감량한거면 많이 뺀 편이야?3
15:33 l 조회 10
어젠 마라샹궈 먹었는데 오늘은 뿌링클 땡겨 1
15:32 l 조회 13
미친 하닉 진짜 300 가겠네..1
15:32 l 조회 23
소녀춘 미도리 이건 대체 뭘 말하고 싶은 걸까?
15:32 l 조회 4
베라 알바분들 다 마스크쓰심?2
15:32 l 조회 9
여자가 피임 안해도 괜찮다했는데 임신한 경우3
15:32 l 조회 17
하닉 분할매수안하고 몰빵해도 돼?3
15:32 l 조회 12
대박 나 이번달 돈 개많이아낌1
15:31 l 조회 42
10대 20대 남자가 예쁘다고 하는 건
15:31 l 조회 18
도마뱀 키우는 이유가2
15:30 l 조회 11
장롱면허였다가 운전한 칭구들아
15:30 l 조회 10
초등학생인 친동생 둔 익드라 동생이 맨날 카톡하고 전화하고 그래??? 1
15:30 l 조회 5
워드 필기 이기적 vs 시나공
15:30 l 조회 3
인형 뭐가 귀여운지 골라주라1
15:30 l 조회 22
눈치 없는 남자도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해?
15:30 l 조회 6
이거 인종차별 그런거야?
15:30 l 조회 8
길거리 다니다보묜.. 남자들이 엄청 째려봄6
15:29 l 조회 38
카페인데 부부?같은데 담배금연때문에 싸운다
15:28 l 조회 44
아들맘들은 강해야할듯4
15:28 l 조회 24
내 핸드폰 카메라 중안부 짧게 나오는 것 같음
15:2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