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86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8
이 글은 3년 전 (2023/3/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결정을 잘 못하는 타입이라 골라주면 매우매우 고마울 것 가타!


1. 직업

윈브 vs 호영

끌리는건 윈브인데 다들 호영이 하도 사기라고 하니까 궁금하긴 해서..


2. 서버

본섭(엘리시움) vs 리부트(리부트1)

이것도 경매장이 편해서 본섭 가려고 했는데 메이플 사태 보니까 누그러질 틈이 안보여서.. 

리부트 가야하나 고민 중... 

어차피 과금할 생각 웬만하면 없어서 나중에 팔거나 그런 걱정은 안하는데 수급이 고민이라서ㅠ


다들 지나가면서 그냥 시간 남으면 한번씩 추천 부탁햄..//


대표 사진
용사1
1. 윈브 끌리는게 최고~~~~~
2. 아무리 과금 안한다해도 메이플 속 재화를 교환하는거에 메리트가 있다 생각해서 본섭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호영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직업은 하고 싶은 거 하는 게 좋아 서버는 코디할 생각 없으면 리부트 가도 상관 없는데 코디 생각 있으면 무조건 본섭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윈브! 스데미 까지 좀 더 쉽기도 하고 호영은 물몸에 손 좀 탈 걸,,,!
코디 생각 0.1이라도 있으면 엘슘!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고민2번 나랑 똑같아서 놀랐다ㅋㅋ 직업은 일단 키워봐!! 다들 좋다고들 하지만 노잼일수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다들 고마워!! 일일이 댓글달기 애매해서 여기다가 달아!

직업은 윈브가 많았고, 서버는 다들 본섭가라고 해서 그렇게 키울게!
추천해준 모든 사람들 행복한 하루 보내랏(۶•̀ᴗ•́)۶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7
윈브도 딜 상위권 캐야 호영한테 막 밀리는 수준 아님..! 스킬 빌드 단순한건 윈브인데 호영은 기동성 좋고 극딜하는 맛이 있엉 둘이 스타일이 좀 달라서 유튭에서 영상 찾아보고 고르는거 추천햐 아님 둘다 키워봐도 되구 ㅎㅎ 서버는 과금 안 할거면 리부트가 나은데 지금은 하이퍼버닝 없어서 좀 빡셀순 있어... 코디 관심 있으면 본섭고고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8
과금 안 할꺼면 리부트가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9
이런쓰레기게임 하지마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10
그냥 하지마 ㅎ
운영진은 짜증나도 유저들 수준 너무 질떨어져서 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2
0:02 l 조회 36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25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4
06.27 22:12 l 조회 376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193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52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306
레테 손이 너무 허전해서3
06.27 20:06 l 조회 445
길드가입하고싶은곳 있는데5
06.27 19:16 l 조회 489
배율 딱컷일 때 하진힐 vs 하듄켈 뭐가 더 힘듦?11
06.27 19:02 l 조회 534
미트라 값 떨어질까2
06.27 18:49 l 조회 102
이번 스라벨 남캐 옷 어때?
06.27 18:34 l 조회 113
보조무기 잘 아는 메잘알 용사 있니2
06.27 17:17 l 조회 511
검은마법사 0.4퍼 남기고 타임아웃했어
06.27 17:16 l 조회 100
루나 왤케 노잼서버가 된거야?9
06.27 17:02 l 조회 844
너넨 캐시템 언제까지 묵혀?6
06.27 17:01 l 조회 367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8
06.27 12:48 l 조회 1035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7
06.27 12:29 l 조회 533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06.27 12:10 l 조회 169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06.27 11:42 l 조회 173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06.27 11:35 l 조회 34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