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알바 처음은 아니거든 그 전에 한번 했었어 근데 그때는 여덟 테이블밖에 없어서 크게 애먹은 적은 없었거든? 손님도 많이 없었고... 근데 이번에 알바하는 곳은 테이블 수 개많고 웨이팅까지 있어 오늘 내가 포스기 봤는데 계산만 하는 건 쉽거든?? 근데 웨이팅 손님 받는 게 어려워 ㅠ 웨이팅 손님 메뉴 받고 그 메뉴 포스기 입력하고 자리 나면 테이블 이동시키고 손님 안내하고 이걸 혼자 하려니까 너무 힘들어 계속 실수하고 감이 안 잡혀 하다가 중간에 알바 언니가 나 나오라고 해서 구석탱이 테이블 치우면서 몰래 울었음 하,,,, 근데 중요한 건 이 개빡센 포스기 적응하는 데에 다섯달은 걸릴 것 같다는 거야 근데 여기 일하는 언니오빠들 말 들어보면 일주일정도 포스 보면 적응된대 나 개바보라 편의점 적응하는 데만 한달 걸렸ㅅ는데 어케하냐,,,,,, ㅠㅠ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