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226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8
이 글은 3년 전 (2023/3/18) 게시물이에요
진짜 자취하면 돈 못 모으겠더라 만약 월세다? 그럼 초년생땐 ㄹㅇ 아무것도 모으지 못함
대표 사진
익인1
초년생아녀도 그렇댘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세 진짜... 관리비 포함하면 한달에 백 가까이 깨지는거 아니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능력없는데 서울가는건 건물주분들 명품쇼핑하는데 도와주는거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월세 아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내가 자취할때 월30이었는데 30이면 되게 싼편 이잖아 근데 2년 살았는데 생각해보니까 너무 아깝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서 요즘 수도권 친구들은 본가에 많이 사는것같아 ㅜ 나가는 순간 돈 줄줄 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세나 전세 이자....ㄹㅇ 숨만 쉬어도 돈 나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나가서 사는게 심적으로 편하긴 함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중소라 월급도 적고 월세로 50씩 나가는데 돈이 모이긴 모이더라 나도 저축 거의 포기하고 지냈는데 일한 지 4년차거든 솔직히 부족하지 않을 정도로 모였어 왜 모였는지는 돈관리 안 해서 나도 모르겠는데 모이긴 모이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지만 나는 혼자살기위해 취업하려는거기때문에 서울에 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생 자체가 환장이다 환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수도권이 본가인사람 너무 부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진짜? 나 어카냐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52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1:52 l 조회 1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3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9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5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3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3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10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6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10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5
1:50 l 조회 11
운명이 있을까2
1:49 l 조회 12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2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9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6
1:48 l 조회 20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21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1
1:48 l 조회 26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25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2
1: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