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28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2
이 글은 3년 전 (2023/3/19) 게시물이에요
상대방이 “나 사실 너 좀 어색해서 불편해” 

라고 한다면 어떻게 반응할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싸하게 식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처..ㅠ.ㅠㅋㅋ 걍 슬슬 멀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ㅎㅎ 사실 나도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엇… 그래? (머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그래?아고 말하지만 속으로 진짜 울고 있음 ㅜㅜㅜㅜㅜ너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상대에 따라 다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찐친이라 생각한사람이면 왕서운+이유 물어보고
아닌사람은 아.. 왜? 이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걔 의도가 나랑 안 친하고 싶은 의도면 걍 손절이고 친해지고싶은데 그러는거면 가까이함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진짜..? 하하 하고 속으로 개울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 ㅋㅋㅋ 하거 속으로는 나랑 불편하다니.. 정말 낯을 많이 가리는구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뭐 어쩌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랑 친구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심지어 나 이미 익친구(79)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뭐 어떻게하면 좋겠어? 결론을 말해 불편해서 뭐 어쩌라는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뒤로 걔랑 마주치는 일 거의 없게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걸 면전에서 말한다고? 얘 뭐지? ㅋㅋ아니꼬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진짜 뭐 어쩌라는거지 가까이 오지말란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2222 어쩌라고 굳이 면전에서 말하는 건 시비거는 거 같음. 어색해서 더 알아가자는 것도 아니고 불편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어색함을 없애고 싶은 건가 아님 어색하고 불편한 상태로 지내고 싶다는 건가 물어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진짜? 내가 뭐 어떻게 해줬음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너두? 야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엉,,? 진짜 ,,? 하고 어색함 풀기위해 말 개 많이 하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똑같이 어색한 사람이 그럴 텐데 일단 그래? 라고 대답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떨어질듯... 실제로 그렇게 생각하더라도 직접 말하는건 서로 불편해지는 일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그래? 하고 연락 안하지..아는 척도 안하고 근데 괘씸해서 안하는 느낌아니고 불편할까봐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행이다 나만 어색한게아니여서라고 말하면서 염소 웃음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상처받을 것 같지만 헉 왜? 라고 물어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렇구나... 내가 사라져볼게 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렇게 말할 정도면 내가 불편한 정도가 아니라 싫은가 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름 친했다고 생각한 친구면 충격받을듯
그저 그런 친구면 글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진짜? (속마음: 미투,,굳이 말안해도 아는데 왜 직접말하지 싸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난 친하다 생각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저 그랬으면 응 나도 우리 따로 지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엇 그래...? 하면서 상처받을듯..그리곤 가까이 안갈듯...ㅠ 저거 말한 투가 나랑 더이상 친해지고 싶지 않다는걸 돌려서 말하는거같아서...
저렇게 말할정도면 솔직하다는건데... 친해지고 싶으면 너랑 친해지고 싶다고 말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 : 아아~~

다음날부터 걔 근처에 안가고 말도 안 걸어
불편하다고 하는데 뭐하러 옆에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상처 동공지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한 친구가 다른 친구한테 그러는거 봣는데 그냥 그날 이후로 관계 깨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앞으로 상대 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기준 다시는 말 섞지 말자임ㅋㅋ ㅇㅇ 꺼지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그래서 어쩌라는거야,, 어색한거까지는 그러려니 하겠는데 불편하단건 뭐 자기 앞에서 사라져 달라는건가,, 아마 나도 이미 걔 안 좋아하고 있었을듯 어쨌든 좀 마상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ㅎ...솔직히 말해서 상대방이 저런 말 하기 전부터 느꼈을 듯. 그냥 저 말을 계기로 확실하게 멀어져주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그래? 하고 그 뒤로 영원히 어색한 사이로 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ㅎㅎ??아그래?그럴수있지 근데 굳이 말하는건 좀 그릏다 ~ㅋㅋ+ 속마음 어쩌라고 ㅋㅋ 그렇게 말하는순간 정털려서 이제 말 잘 안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진짜? 하고 다른 주제로 넘길듯 ㅠㅠ 그리고 계속 속으로 생각하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누군안그런줄아나 개싹아지없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음속에선 이런데 밖으론 목뱉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쩌라고..너랑 나랑 같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나는 그렇다는건데 왜 급발진이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댓글에 니가 그렇다는걸 왜 담? 시비터는줄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3에게
아 예..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걸 말했다는건 친분 끝내자는걸로 들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 더 불편해질듯..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쩌라고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라는 말밖에 안떠오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 그랬어? 이럴거 같음 저런 얘기 듣는건 진짜 안 친한 사이라는 소리니까 상처도 안 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사실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래? 말해줘서 고마워하고 속으로는 어떻게 더 편하게 지낼 수 있을지 생각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글쿤.....어쩔수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래? 얼마나 어색한데? 하고 물어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가... 불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엣 엉....(저걸 뭔 생각으로 입밖에 내뱉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헉쓰바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뭐 우짜란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그래? 알겠어...ㅎ..ㅋ...하고 등돌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마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앗… 아하.. 어.. 음..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ㅎ 나듀... 누군 아닌 줄 아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높은 확률로 나도 걔를 어색해하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나도 그렇다고 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사실 관심없음
난 절친 아니면 마음 안주니까 당연히 어색한 사이일텐데 굳이 나랑 안불편한 사이이고 싶다는 건가? 싶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걸 굳이 나한테 말해서 뭘 원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저내용으로 뒷담화 당하고 나중에 남한테 들었는데 진짜 기분 나빴음 너가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렇구나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엇 사실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그정도면 나도 마찬가지로 어색하고 불편했을 확률이 크기 때문에..ㅋ 아그래..하고 옳다쿠나 멀어져줌 그치만 속마음은 나도 마찬가지야 인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저런! 어뜩하면 편해지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헐 사실 나도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 그래? 미안 하고 아예 언 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엄청 상처받음 그리고 안만날 것 같아.. 너무 미안해서. 근데 나 비슷한 일 있었어. 나랑 놀면 재미없다고, 그 말이 내 트라우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듀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걍 그래??? 허헣
하고 속으로 어쩌라고 그 말 밖으로 내뱉는 니가 ㄹㅈㄷ다 하고 다음부턴 안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헉 그래? 어쩌지 나돈데...(속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불편해< 여기에 꽂혀서 표정 썩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그래? 그럴 수 있지 하고 손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아그래? 왜? 어떤점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헉 그래?(그걸 왜 내앞에서 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색함은 한 사람만 느낄 순 없음 둘 다 느끼고 있는건데 먼저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예의없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럴 수 있지 나도 니 그렇게 느끼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그럼 ㄲ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속으로 되게 솔직하넹....하고 나도 슬슬 거리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ㄹㅇ 어쩌라곤데 이유가 궁금하긴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진짜? 그렇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응..? ㅋㅋㅋ 그래서 어쩌잔거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과에 ㄹㅇ 예쁜선배 있는데
0:30 l 조회 1
정보/소식 카톡 메세지만 차단!! 미치겄어
0:29 l 조회 8
알바만끝나면 힘들어서 배달시키고싶어져...
0:29 l 조회 6
질투심에 눈 먼 이야기
0:29 l 조회 13
대한민국에서 이혼하는게 어려워???
0:28 l 조회 5
이거 동생이 죄송하다고 해야할 부분이야?
0:28 l 조회 11
남친이 기념일에 아무것도 준비 안 하고 안 해주는거면
0:28 l 조회 6
보정어플 있지
0:28 l 조회 6
청순단아하게 이쁜 미인이 진짜 귀한거같아1
0:28 l 조회 16
수습 따로 말 없음 걍 전환된거임? 2
0:28 l 조회 7
우리엄마 눈 진짜 낮은게 아빠 매력1도없고 못생겼거든.. 1
0:28 l 조회 17
사회성 제로라 취업하기 싫다...ㅠ
0:27 l 조회 7
20대 후반쯤 되면 독립해서 사는게 좋은거같음2
0:27 l 조회 12
이거 자의식 과잉 맞음?3
0:27 l 조회 22
짝남한테 연락 늦게 오는데3
0:27 l 조회 10
전남친한태 지금 연락하고싶어서 봤는데1
0:26 l 조회 21
공무원 지방직 9급에서 2
0:26 l 조회 18
내동생 18살인데 20살 만나거등1
0:26 l 조회 21
보통>날씬 되면 목도 길어져?1
0:26 l 조회 9
친구들이랑 주식이야기 해?
0: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