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35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2
이 글은 3년 전 (2023/3/19) 게시물이에요
얼려종ㅇ
대표 사진
익인1
내로남불과 자기연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자기연민 isfj 특임? 나 딱 그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혼자 삭히고 남한테 맞춰주는게 습관이라 저절로 그런 마음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착한데 본인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음
자기가 편할라고 배려하는 것이기 때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생각보다 사람들한테 관심이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혼없다 소리 많이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내가 관심있는 것, 사람 에 시간을 많이 할애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팩폭 많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T 49% F 51%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와소름돋앗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이러다 사회나가면 점점 t됨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ㅌㅌㅌㅋㅋㅋㅋㅋ이거 찐인게 나 백날천날 isfj 나오다가 취직하고 한 1년 좀 안됐는데 istj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전에 t3 f7 정도였는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겈ㅋㅋㅋ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야 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거진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착한건 알겠는데 자기 편하려고 착하게 대하는 느낌!! 친한 친구한테 장난 잘 치고 틱틱댈때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속마음을 잘 티내지 않는거.. 남이 보면 걍 착한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댓글 다 인정 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나보고 착하다하는데
사실 그냥 나 편할라고 착한척하는거임
그리고 남들한테 별 관심없음 진짜
냉정하단 소리 꽤 들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최애... 티키타카같은거 엄청 잘맞춰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이 많다 주변의식을 너무 많이함 > 그래서 착한척을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속으로 다 재고 있음ㅋㅋㅋㅋᩚㅋᩚㅋᩚ 내 이득 챙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착하고 상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생각하는지 모르겠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진짜 암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성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선넘으면 내적 손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정이 또 많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웃긴 짤이나 밈을 잘 모르더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치빠른데 없는척 사람들 다 관찰하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상대방에게 잘 맞춤 가면씀 그래서 착해보임/안맞는 상대에게는 속으로 욕하고있으면서 안그런척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람들 보고있다가 선넘고 무례한사람 발견하면 내적손절하고 혼자 고군분투하는 착한사람 발견하면 뒤에서 제일 챙겨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겉과 속으로 생각하는게 다르고 내가 공감해주고 싶은 것만 공감해주는거 같앸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리고 약간 선 넘고 싫은 행동 계속하면 천천히 손절할 생각 하는듯 연락 서서히 끊어가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 생각하는지 모르는..? 정확한 속마음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현실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피곤한 꼰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회피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애들이 잇프제의 교과서라고 하는데
갠적으로 에프 티 반반인 수준을 넘어서
걍 isftj인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상황에 따라 둘이 바꿔끼우는 거 완전 가능...
그리고 남한텐 관대하고 나한텐 엄격함 다만 남이 선을 넘으면 갑자기 거리를 둠
내 진짜 속얘기 잘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잇프제인데 윗댓 다 공감해서 소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윗댓 다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회피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본인 속마음 얘길 잘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소심한데 답답한거 못참아서 매번 나서게 됨 남들은 원래 그런줄 알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회피형에 속마음 이야기 안하는거 완전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눈치 빠름? 그래서 모른척 다 파악하고 있고
싫은사람은 관심1도 없고
내 사람이다 싶으면 소소하게 감동을 주지 흐흐
E앞에서는 i / 극I앞에서는 e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얘기 잘 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속으로 엄청 재고있음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착한 척하는데 안착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회피형.. 눈치 다 챘는데 귀찮아서 그냥 말안하고 넘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가 isfj인데 내 진짜 친한친구도 나를 잘 모르겠다고하고 속 얘기 안한다고 함, 회피형 맞음 인간관계에서는, 나 편할라고 착한 척 하는 거 맞음, 주변에서 착하다고 생각함, 이득도 엄청 챙김 티 안나게 속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순한거같음 드러나는것만보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바람막이 괜찮아??
12:02 l 조회 3
엽떡 너무 먹고싶은데 배달비 4800원이야3
12:02 l 조회 12
GU 옷 괜찮네
12:02 l 조회 11
임플란트한익들아 혀로 쓸어보면 저 나사 느껴지는구 정상인가?? 사진릿음1
12:02 l 조회 12
여드름 심한 사람 아쿠아필 효과있어?
12:02 l 조회 4
공시생 마음 비우고 한능검 접수부터 천천히 알아봐야겠다
12:01 l 조회 10
다이어트 ~ing 중인데 빼기 전이랑 손 모양 차이 봐ㅋㅋㅋㅋ3
12:01 l 조회 15
근데 버뮤다 팬츠 너무 편한고같다
12:01 l 조회 4
와 몇주전에 커플 2대 2로 만났었는데 지금 그 커플 헤어지고 반대로 사귀네1
12:01 l 조회 17
자라 계열 알바해본 사람???
12:01 l 조회 4
시술 후기 낋여보겟음2
12:00 l 조회 12
인스타 디엠으로 모르는남자가 친해지고싶다고 왔는데1
12:00 l 조회 15
뭐 몇살에 얼마모으는거든 몇살에 뭘 이루든 당연한건없다2
12:00 l 조회 10
공시 떨어지고 어제 친구들 만났는데 아빠가 어제 다리쪽에서는 안 놀았냐고 그럼ㅋㅋㅋㅋㅋ
12:00 l 조회 35
코스피가 올랐는데 왜 원금 회수를 못한거지?4
12:00 l 조회 16
렌즈 낄까말까1
11:59 l 조회 19
마음에 드는 사람 없는데 억지로 연애하는 거 반대야?5
11:59 l 조회 26
몸 내구도 좋은 튼튼한 사람들 부럽다 진짜 따흑
11:59 l 조회 9
결혼에 대해 환상있었는데 결국 그냥 대부분은 결혼하고싶은 시기에 옆에있는 사람이랑 한다는게..
11:58 l 조회 19
남동생 있을 거 같은 느낌은 뭘까
11: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