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57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
이 글은 3년 전 (2023/3/21) 게시물이에요
이런 경우처럼 아에 끝나는 경우도 있어? 

답답해서 먼저 연락할까 하는데 이번 주 기다려보고 해서 그냥 끝낼까 생각중이라.. 애 너무 나한테 관심이 없어보여.
대표 사진
둥이1
싸우거나 시간 갖자고 하고 3일 흐른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토요일에 보고 저녁부터 연락을 안하더라고... 평소에도 내가 먼저하는 경우가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만나서는 분위기 괜찮았어...? 원래 연락을 그렇게까지 안해? 뭐야... 서운해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딱히? 본인이 3월에 질리도록 보자 해놓고 2번 봤어 친구랑 보는게 더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그것부터가 너무... 너무......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난지 얼마나 된 거야 ㅠㅠㅠ 연락 빈도만 놓고 봤을 땐 무슨 일 있나 싶었는데 친구한테 투자하는 시간이며 정성이 더 많은 상태라면 뭔가... 그 사람의 마음이 바뀐 건가....? 아니 근데 진짜 너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제 2달정도 ㅎㅎㅎㅎ
걍 이대로 연락안하고 쭉 안해줬으면 좋겠다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에 뭐지.....? 끝낼 수 있다면 끝내는 거 추천.....
싸운 것도 아닌데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가 연락보내도 씹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약간 싸우고? 서먹한 상황에 상대방이 저렇게 잠수탔었는데 내가 너무 피말려서 헤어지자통보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내가 먼저 연락해야 하길래 언제 연락하나 보자라는 심보로 안한지 3일째인데 걍 안해 이게 말이야? 두달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나 한번 무슨일 있냐고 연락해봐 하..... 아 진짜 개에바야 나도 딱 3달째에 저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안웃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지하게 왜 저런식으로 잠수타냐고 하지말하고 해 진짜 과거의 내가 생각나서 나도 화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포기상태..ㅎㅎ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하냐 해도 그냥 잇다고 할걸.. 가끔 반나절 지나도록 연락 없을때 보내면 그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싸운 것도 아닌데 저런다고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뭔소리여 싸운것도 아닌데 연락을 3일째 안한다고...? ㄹㅇ 연인맞아? 외사랑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가끔 느끼는거지만 연인인건지 친구인건지 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여 왜 해탈햇어 아니 쓰니야ㅋㅋㅋㅋ 아 툭까놓고 솔직하게 말하자 걍... 연인사이에 한두번 느껴도 문제잇는건데 그걸 가끔느끼고 이러고 잇는게 맞냐고... ㄹㅇ 찐친이나 여동생이 이러고잇으면 좋은사랑하라고 계속 응원할거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대로 걍 쭉 연락안해줬으면 하는 바램이야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게 가능해 얼마사겼는데? 연인사이면 최소 2-3시간에 한번씩은 연락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두달정도 ㅎㅎ.... 반나절 안될 때도있고 어딜가면 건다보단 내가 뭐하냐 할때 말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락하지말거 너도 그냥 잠수타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려고 이대로 걍 연락 안해줬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이대로 차단하고 잠수이별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번주 계속 보다가 차단 할라구 쟤 내 일터 을아서 ㅠ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부모님한테 연애 공개할때 둘이 뭐 해야될게 있나?
8:55 l 조회 2
안정형이랑 무딘거는 어케 구분해?
8:54 l 조회 3
이별 동거하다가 짐빼러 가야 하는데 진짜 못 가겠음 우짜지 1
8:42 l 조회 13
장거리할때 남자가 더 자주 온 경험있어? 3
8:35 l 조회 22
썸만 294374번 ..이젠 기억이안난다3
8:27 l 조회 31
집돌이 좋은건줄 알았는데 아니네 ^^.. 5
8:27 l 조회 50
사친이 애인생기면 어케함? 8
8:26 l 조회 28
너네가 들었던 애정표현 중 가장 좋았던 거 말해줘!!!2
8:18 l 조회 31
이별 여익들 x 무슨 생각인지 좀 ..13
8:17 l 조회 37
남자가 썸타다가 금방 다른여자로 갈아탈 수가 있어?3
8:07 l 조회 42
이별 카톡 자꾸 보게 되네3
8:06 l 조회 37
항상 잘 만나고서 집갈때 불만얘기하는 애인 4
7:59 l 조회 46
연애 고민하기 전에 먼저 스스로 돌아보면 해결될 거름질문 1
7:58 l 조회 30
익들 애인있는데 회사 공터에서 다른남자랑 수다떨기 가능해?2
7:57 l 조회 16
이별 유튜브 타로 종종 보는데
7:37 l 조회 23
여자들도 애인이 자기보다 말랐으면 싫어?3
7:35 l 조회 33
애인이 택시 타는걸로 뭐라하면 어떰? 6
7:33 l 조회 47
전화 정적은 서로 안 맞는 거야? 1
7:31 l 조회 34
내가 더 좋아하는 연애 힘들다 4
7:27 l 조회 40
엔팁남이 매력있긴하네
7:1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