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58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3년 전 (2023/3/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무거나 다 오키
대표 사진
둥이1
애인도 istp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둘 다 잇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 신기하다 얼마나 됐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0일 넘었습니당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이 잘 맞아? 난 INTP 짝사랑 중이지만 비슷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참고로 내가 잇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일 땐 진짜 우주최고 잘 맞는 줄 알았는데 막상 사귀니 그건 아니었어
그대신 큰 틀이 비슷하다보니 작은 틀만 맞추면 되는?
180일 전엔 많이 싸웠는데 그 후론 평화로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케이어졌아 대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me가 번호를 땄어요
나도 처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뮤슨 마인드로 땄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따라면 못 딸 거 같아ㅋㅋㅋㅋㅋ 무슨 마인드였는지도 모르겠어 걍 반했음! 길 지나가다가 눈 2번정도 마주치고 그대로 스쳤는데 이건 물어봐야겠다 << 이런 생각도 아니고 나 다시 유턴해서 딴 거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ㅋㅋㅋㅋ될거였네
상대 반응은 어땼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왕눈이가 넿? 하면서 번호 줬어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준게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또 주긴하는게 아 이드라마재밌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넌 애인한테 서운한거 없음? 나도 istp인데 애인한테는 자꾸 f되는거같음 ㅋ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금 생각해보니 서운했던 게 뭐 있지 ••• 싶은 생각 드는 거 보니 잘 없는 듯?
근데 애인이 조금 서운해 해... 공감능력이 별로 없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서로 연락 얼마나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마니해 시간 되먄 무조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3:08 l 조회 2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4
13:01 l 조회 21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4
12:59 l 조회 25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
12:58 l 조회 10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
12:56 l 조회 17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25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3
12:49 l 조회 13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5
12:49 l 조회 30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4
12:41 l 조회 58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71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4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28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76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6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6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91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1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6
애인 카톡 답장 안하는중
11:24 l 조회 53
다좋은데 외모가 별로야7
11:22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