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기본권이랑 연결된거라 던데 최소한 내 집안에서는 편안해야 한다고
그래야 사람이 산다고 그래서 서양쪽은 집안에 침입하는게 엄격하다던데
스토킹은 일단 별도로 두더라도 (스토킹도 물론 개심각함)
집안침입은 무조건 쎄게 때리고 그 외 참작사유를 보게 만들면 좋겠음
|
이게 기본권이랑 연결된거라 던데 최소한 내 집안에서는 편안해야 한다고 그래야 사람이 산다고 그래서 서양쪽은 집안에 침입하는게 엄격하다던데 스토킹은 일단 별도로 두더라도 (스토킹도 물론 개심각함) 집안침입은 무조건 쎄게 때리고 그 외 참작사유를 보게 만들면 좋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