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71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1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힘들다고 먼저 헤어지자했었고 붙잡기보단 그래 힘들었겠구나 이런식으로 인정하고 알겠다고 그게 맘 편한 선택이면 니 뜻대로 하겠다하고 연락 일절 안했었어 2주만에 연락 왔을때도 그냥 감정에 쉽사리 흔들리기보다 그냥 담백하게 안부묻고 이야기 잘 듣고 내 이야기도 잘하고 4시간 넘게 만나서 얘기하다가 결국 재회하기로 했어..🥲🥲 난 너무 다시 만나고싶었던터라 후회하지 않아!! 지금 헤어져서 힘든 익들 다들 재회운 받아가길바래🍀🍀🍀🍀
대표 사진
둥이1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기 받아갈게 제발 연락오길...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닝 그사람은 나 아무것도 차단안했었구 오히려 나는 카톡은 차단 안하구 전화랑 인스타는 차단 했었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재회한 거 축하해 앞으로는 행복한 일 가득하길 바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이번주에 만나는데 잘됐으면 좋겠다 기받아갈게 행복해라!!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당연히 잘될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쓸데없는 질문인데.. 혹시 4시간 얘기 어디서 했어...? 나도 만나서 얘기하려고 하는데 카페에서 얘기하다 울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밖에서 이야기하다가 자리 옮겨서 그 친구 차에서 이야기했어!! 우리도 얘기하다가 울어가지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재회축하해☘️☘️☘️☘️ 난 헤어지진 않았는데 좀 위태위태한 상황이라 오늘 저녁에 만나러가서 얘기하기로 했거든 기받아갈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제발 …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41 13:3720054 3
사랑방 망했네34 1:0013738 0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32 1:2413911 0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37 4:405124 0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23 15:594926 0
지가 다 꼬셔놓고 바빠서 썸붕냄
23:19 l 조회 8
별로 내 스타일 아니어서 1달 정도만 만나려고 했는데
23:18 l 조회 15
많이 좋아했다는것만 알아주길
23:17 l 조회 15
로테이션 소개팅 질문1
23:16 l 조회 10
아 진짜 하소연하고싶다5
23:16 l 조회 18
기타 번따 요즘 번따하는 경우 있음?1
23:15 l 조회 12
인프피 익드라 너네 잘 맞다고 생각들었던 엠비티아이 잇어?
23:15 l 조회 5
남자가 좋아하면 연락
23:14 l 조회 19
애인이 예전에 어플했던거 발견했는데7
23:14 l 조회 12
썸타는 사이인데 왜이렇게 전화가 부담스럽지
23:12 l 조회 9
흠...
23:11 l 조회 12
안 친한 사이에서 남자 꼬셔본 사람들아3
23:09 l 조회 24
불안형하고는 도저히 결혼 못하겠다
23:03 l 조회 26
썸타다가 현실적인 문제로 끝났다가 다시 잘된 경우 있어?
23:03 l 조회 14
거북목이나 버섯목있는 사람3
23:00 l 조회 35
좋게(?) 썸붕내려는 애들 도대체 왜 그런거임 1
22:57 l 조회 32
사과 못하는애인 이거 그럴수있는거임?2
22:55 l 조회 16
너네 적당히 좋아하는 사람 사귀어봄??5
22:55 l 조회 58
모솔 남자동생 꼬시는 중인데 안 넘어와1
22:54 l 조회 22
장기연애 기준이 몇년이야?2
22:5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