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73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중소기업은 금방 취업 될 줄 알았는데 막상 지원해도 이력서 열람 안하는 곳도 많고 열람해도 연락 안오는 곳이 수두룩 빽빽이네..ㅋㅋㅋㅋㅋ 신입or경력무관인 곳 지원자 통계보면 경력 5~10년 이상인 사람들도 많고.... 내가 눈이 높은 것도 아닌데 경력이 없어서 안뽑히는 건지... 진짜 힘빠진다ㅠ 이러다가 영영 취업 못할거같고 무섭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상반기 중견, 대기업 넣고 안되면 하반기 중소라도 하려는데 쫄리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나 됐어 이력서 넣고 기다린지 급하게 마음먹지않는게 제일 중요해 중소지만 좋은데 찾으려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3개월됐는데... 3월까지 취업 못할 줄은 몰랐다? 내가 100인 넘어가는 기업을 넣는것도 아니고 냥 50인 이하만 넣는데도 면접 연락도 안와서 점점 초조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어떤 직무야? ㅠㅠ 요즘 진짜 중소도 지원자 미어터지더라..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회계나 경영지원쪽 ㅠㅠ 근데 난 지방이라 공고도 가뭄에 콩나듯이 있고 다 본 회사들밖에 없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경력자들 수두룩 지원한 것만 봐도 아 난 안되겠네.. 하고 포기하고 싶어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베네수엘라 지진때매 최대 10만명 사망이래…
10:13 l 조회 1
아 요즘 어그로글 왤케많냐
10:13 l 조회 2
스벅 일하는 사람?! 이거 커스텀 추가한 거야 뺀 거야? ㅠ
10:12 l 조회 14
얘들아... 무슨 요일이냐고 물었을때 1분동안 생각해도 대답못하는거 심각한거지....
10:12 l 조회 9
이기면 캐나다1
10:12 l 조회 7
님친이랑 여행갔는데3
10:11 l 조회 15
직장인 중에서도 투잡뛰는 사람 많나?1
10:11 l 조회 7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액 1
10:11 l 조회 13
와 아침 수익200
10:11 l 조회 11
이직할 때 연봉 협상 어떤 식으로 해?1
10:11 l 조회 5
와 아샷추 삿는데 개맛럾틈
10:10 l 조회 4
회의실에 축구 틀어놨네
10:10 l 조회 12
나 마포, 남자 동탄 장거리야!?4
10:10 l 조회 11
아 축구 6시까지 했으면 좋겠다
10:09 l 조회 22
야르라는 말 왜 이렇게 웃기지
10:09 l 조회 4
남 일에는 쉽게 얘기하면서 정작 본인들도 못함
10:09 l 조회 5
32강 경기 가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09 l 조회 42
공시생 3월 시험인데 2박 3일 여행가는 거 ㄱㅊ?
10:09 l 조회 8
지금 여행 가기 좋은 나라 어디야?2
10:08 l 조회 21
네이버 오를 가능성 있다고봐? 이유도ㄱㄱ4
10: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