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88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67
이 글은 3년 전 (2023/3/2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정보/소식] 자신있다. 형광펜 300개 써본 후기 | 인스티즈



형광펜 멱살 잡고 서열 정리 해봄
교보, 다이소, 온라인 곳곳에서 형광펜 다 사봤는데
교과서나 책, 노트, 포스트잍 등등 쓰기 좋은 형광펜이랑 색깔 추천할게
(다이소 X) 가격은 그때그때사서 찾아봐야해 -_-



1. 스타빌로 스윙쿨

[정보/소식] 자신있다. 형광펜 300개 써본 후기 | 인스티즈

장점: 파스텔에 형광끼 안 심해서 좋음. 잉크 잘 안 마름.
단점: 물자국이랑 종이에 비침 심함.

추천: 두께있는 필기노트에 추천! 안그럼 뚫어버림



2. 오로라스틱

[정보/소식] 자신있다. 형광펜 300개 써본 후기 | 인스티즈


장점: 양쪽 색이 다른게 독특한데 꿀조합 컬러처럼 어울려서 굳. 하나만 들고 다녀도 2개 색깔 쓸 수 잇음. 쨍한끼 없는 완전 파스텔.
단점: 왓다갓다 쓰는게 꽤나 귀찮.

추천: 필기 노트에 색 조합 어려운 사람 추천. 흰 종이에 잘 어울림. 교과서에 힘줘서 써도 글씨 잘 보임.



3. 스테들러 클래식

[정보/소식] 자신있다. 형광펜 300개 써본 후기 | 인스티즈


장점: 쨍한거 좋아하면 무조건 픽. 긋는 맛이 있음. 꽤나 두꺼움.
단점: 너무 눈에 띄는 컬러라 부담스러울수도. 펜심도 두꺼운데 부피도 큼. 냄새 머리 아픔.

추천: 강조에 굳. 글씨 왕 큰 사람 필기할 때나 교과서에 별표할 때 추천.



4. 라이브컬러

[정보/소식] 자신있다. 형광펜 300개 써본 후기 | 인스티즈

장점: 진한데 얇아서 필기하기 좋음. 얇은 부분이 은근 쓸 곳 많더라.
단점: 형광펜하기엔 너무 진한 색감. 두꺼운 부분도 얇게 한줄 긋기만 됨.

추천: 교과서 강조 글씨 쓸 때, 작은 글씨(해설지)에 쓰기 좋음



5. 트윈라이너 소프트

[정보/소식] 자신있다. 형광펜 300개 써본 후기 | 인스티즈


장점: 색깔 다양함. 양쪽 유용. 다꾸용으로 샀는데 색깔은 민트가 이쁨.
단점: 공부할 때보다 꾸미기 용으로 많이 쓰는 색감. 무난한거 좋아하면 추천.

추천: 필기할 때 꾸미기 / 무난한 강조용으로 좋음. 달력표시나 색칠에 굳.



6. 샤피 엑센트 탱크

[정보/소식] 자신있다. 형광펜 300개 써본 후기 | 인스티즈


장점: 디자인 독특해서 좋아. 진해서 강조하기 좋은 색. 엄청 두껍고 용량 많은 느낌.
단점: 펜 자체가 굵어서 오래쓰면 손 아픔. 얇게 긋는게 어려움

추천: 교과서나 필기에 큰 강조, 독서할 때 하나 들고다니기 좋음. 개나리 색이 제일 인기 많더라.


리뷰 끝
뿌듯하다 뭐든 물어봐줭
대표 사진
익인1
5가 두번이에요 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로라스틱 첨들어보는데 써봐야겠다 고맙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헤엑 저걸 한 번에 다 쓰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그때그때 기분따라 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필통 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얇은 거 중에 젤 잘 쓰는게 뭐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번 쓸만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에 쓸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꾸할 건데 색깔 많이 필요해서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색깔 독특해서 좋아 나도 다꾸에 써!!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내가 쓰는 것도 있어서 반갑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랑, 파란색 파스텔톤인데 안 비치는거 원탑 추천 부탁함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성비 따지면 다이소 굳 그거 아니면 민트색은 트윈라이너 소프트 괜찮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다이소 달려가요~ 선생님 감사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은 잘 비치니까 피해서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모나미 애딩슈퍼 언청싼거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노랑은 샤피 얇은거랑 스타빌로 저거 노랑말고 다른 노랑이 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웡 사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필통이 사실 가방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방이필통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로라스틱?빼고 다 써봤넼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다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비치는거....안비치는거 추천해주라.......다이소 스타빌로 에센티 라이브칼라 어쩌구라이너 다써봤는데 다 비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로라 완전 안비쳐! 교과서에 많이씀 민트색은 트윈라이너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번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일드라이너가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마일드라이너 좋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이거 조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번들하게 코팅된 책에는 뭘 써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번들한 책은 대부분 흡수 안 되더라,, 그래도 물 적은거 2,5 써서 후후 불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샤피 너무조아 색감이 완전 취향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샤피 개나리색 얇은 버전도 있어! 저거 형광끼 없는 쨍노랑인데 주목도 좋아서 엄청 많이 쌌는데🥹 스타빌로 진짜 색 너무 좋은데 물비침때문에 포기포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개나리색 넘 조아 나도 많이 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타빌로 얇은거 너무 금방씀ㅠㅠ
형광팬 광인이라 수업시간에 형광팬 많이쓰는데 1학기도 안지나서 다써버림... 색은 진짜 이쁜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 형광펜 그냥 노트에 쫙 긋는 맛도 좋아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듀 이것저것 써보다가 스타빌로 스윙쿨/스테들러 파스텔 얇은 걸로 정착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굵은거 필요하지 않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테들러 본문에 있는 것도 있는데 스윙쿨 정도면 충분더라구 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냛음 종이 재질은 뭐가 좋지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치고 종이 우는 걸 완전 싫어하는데 물 없는 2번 추천드려용 안 비치고 좋더라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멱살잡은게 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 우와 꿀팁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고마워 멱살잡고 이제 분리수거 하러 간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리 최고다 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6번 얇은 것도 이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라고 윗댓에 이미 말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물기 많이 없는거 추천 ㅏ가능할깡.. 마일드라이너도 물기 많다고 느끼는 편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도 뒤에 비침 심한거 싫어하는데 오로라스틱이 대박임 물적고 흡수빠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에딩슈퍼
근데 싼만큼 금방 다 써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마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라인컬러 좀 들고다니니까 터짐.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5번 좋은데 너무 빨리 닳음ㅜ 난 이제 자바 듀플렉스랑 동아 네오라인에 정착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근데 포기못해 자바는 안 쓴지 까마득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스테들러 그레이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어디에 써? 강조는 아닐 것 같구 난 그레이 색 제일 안 쓰게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모든 강조 그레이로 하고 나중에 복습하면서 더 중요한 부분은 형광끼 없는 노랑으로 해!(마일드라이너 골드 뭐시기였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샤피 두꺼운거 별로면 얇은 거도 있어!! 완전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자국 1도 안남아서 조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ㅁㅈ 근데 뽑기 좀 중요하더라... 나 깔별로 샀는데 반이 잉크폭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샤피 얇은 거 ㄹㅇㄹㅇㄹㅇ 나 한 타 사서 쟝여놓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쳤다 읽기 좋게 잘 써줬네 고맙습니다 스크랩할게요… ♥ 책에 밑줄 치거나 혹은 글씨 위에 밑줄 치고 싶은데 젤 번짐 없는 건 어떤거야???

그리고 저 글 쓸 때 굵게 표시한 거 어떻게 한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땀한땀 볼드 누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책에 필기할 때 2번 밑줄 그을땐 5번 자주 썼어 색도 연한게 좋을 것 같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엄청난 정성의 글이구만 🥰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네오라인도 색감 예쁨 샤피 하위호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네오라인도 두꺼운거로 최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선생님 스크랩 했으니깐ㅠ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리스펙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선생님 감사합니다 슼했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샤피 진심 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비침 제일 없는거 여기중에 모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민되는데 오로라 잘 모르더라!! 그거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거마웅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번 완전 좋아 나 저것만 썼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약간 크레용같은게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대박… 참고할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 진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고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나 학교다닐때 트윈라이너 저거 진짜 많이썼는데ㅋㅋㅋ저거 민트 노랑 회색썼는데 색깔 짱예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앗 다시보니 내가쓴건 마일드라이너였구..트윈라이너는 비슷하게 출시한건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트윈라이너가 필기감이 좀더 빡빡하고 직선적인 느낌 가격은 더쌀거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라이브 컬러 학교 다닐 때 겁나 썼는데 추억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라이브도 색깔 엄청 다양하고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안구래도 지금 형광펜사러 다이소 가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소 껀 파스텔 그거밖에 안 써봤어 뭐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저많은걸 어따 쓴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오로라스틱 빼고 다 써봤는데 쓰니 말 신뢰도 상승이다 오로라스틱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슼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샤피 엑센트 좋아하는 사람 얇은 펜 길쭉 버전도 있으니까 두꺼워서 아쉬웠으면 그거 사면 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엇 위에서 여러익인들이 말했넹 헿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참고로 저기있는 것 중에서 오로라스틱빼고 다 써본 사람인데 트윈라이너 소프트 생각보다 빨리 닳아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6번 진짜 8~9년째 쓰는 중... 이제 형광노랑 형광펜 눈 아파서 못 쓰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6번 나도 진짜 잘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첨부 사진나도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랑 겹치네 반갑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저것들이 최고인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감사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 가운데 구멍 뚫려서 어디 긋고 있는지 볼 수 있는 건 제품명이 뭐더라 그거 제일 좋아햇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6 줄 긋는 맛이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 ㅇㅇ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애딩수퍼 비침 덜한 파스텔임...츄라이해보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라이브컬러랑 비슷한 포켓컬러 알아 ??? 그게 진심 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진짜 라이브랑 비슷하게 생겼넹 라이브보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때는(?) 잘라쓰는게 유행이었는데 그것보다 편해서 좋았고 라임색, 하늘색, 연보라색 세개가 짱
형광펜처럼도 쓰고 뒤에 얇은 펜으로 체크같은거 표시도 같이 가능해서 좋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다 중고등학교때 써본거네ㅋㅌㅋㅋㅋㅋ라이브컬러 그래서 긋기 힘들면 사자마자 앞부분 칼로 비스듬하게 잘라서 다른 형광펜처럼 만들어서 썼는딭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오로라스틱 빼고 다 써봤어서 이거 넘 사고 싶네.. 꿀조합컬러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컬러 조합 어려웠는데 꿀같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라이브펜 두꺼운거 깍아서 형광펜처럼썼었는뎈ㅋ추억이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샤피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쓰니는 아니지만 자바 파워라인 마일드 그레이!!!!! 쿨그레이인데 너무 진하지도 않아서 개좋음 더 연한 거 쓰고싶으면 마일드라이너인데 얜 일본거라 막 추천은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자바 파워라인 개얇은 종이에도 안비침 뒤에 비치는 거 싫은 애들은 꼭 이거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마지막 샤피 얇은 버전도 있는데 완전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134 잘 쓰고있고 6번 써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번 굵직하게 쓰기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멱살 잡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난 1번 6가지색 쓰는데 안쨍해서 넘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필통 작으면 스테들러 트리플러스도 왕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샤피 긋는 느낌이 겁내 부드러워서 좋아했는데ㅋㅋ 오랜만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고시 공시생들 책에 형광펜 칠 할 일 많은 사람들은 “모나미 에센셜소프트” 추천 연하고 물 많이 먹은 파스텔이라 많이 칠해도 눈 안아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스테들러 클래식 왕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샤피 가로로 잡고 그으면 얇게 그어져서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뾰족한 부분 찾아서 자주 써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4번 두꺼운 부분 비스듬하게 가위로 잘라주면 형광펜처럼 사용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광기다... 형광펜광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물 많은 거 싫어하는데 담에 오로라 써봐야게ㅛ다 첨 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적고 안 비쳐서 괜찮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샤피 노랑이 16살때 산거 4년이 지난 지금도 쓰고있음🌟 진짜 가성비 최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오로라 스틱은 어서팔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핫트랙스에서 샀어! 오로라스틱 검색하면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나 필기구 별로 안사는 학생이었다고 생각했는데 오로라스틱빼고 다 써봤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샤피 색 진짜 예뻐 내최애형광펜 이거 알고난후로 계속 이것만 썼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사촌 연애기간 진짜 길어
17:25 l 조회 1
부동산 알못이라 그러는데 오피스텔 매매는 왜 말리는거야?
17:25 l 조회 1
올영 알바 있어?? 내가 아까 산걸 반품하고 2개 사고싶은데
17:25 l 조회 3
서른 중반에 집에 일 생겨서 겨우 마련한 집도 팔고 돈도 죄 땡겨쓰게되고 그런 경우가 있나
17:24 l 조회 6
인천공항 무료 와이파이 돼?
17:24 l 조회 3
오늘 내 저녁 닭가슴살토핑 바질페스토파스타
17:24 l 조회 3
공감 능력도 지능순이다 ㄹㅇ
17:24 l 조회 12
낼 모레면 수습 끝나는데 너희 같음 계속 다님??
17:24 l 조회 5
아 상한우유먹은듯..1
17:24 l 조회 5
티빙 털린 이메일주소 다른 사이트에서 해킹당함 ㅋㅋㅋ
17:24 l 조회 3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2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6
17:23 l 조회 28
나물요리에2
17:23 l 조회 7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1
17:23 l 조회 5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1
17:23 l 조회 14
마운자로 맞고 어지러울수가 있나1
17:23 l 조회 7
우깜 키고 왜 좌회전 하지…3
17:22 l 조회 6
이력서 포폴 쓸 때 ai 안쓰는 사람 없겠지?
17:22 l 조회 3
다들 에어컨 틀었어?3
17:22 l 조회 7
매실청 진짜 소화되는 느낌 나??1
17:2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