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01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3년 전 (2023/3/24)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잘해줘봤자임.. 정말 미안하거든? 근데 그거로 끝임 

상대에게 미안한데 자기도 모르게 다른 사람이랑 사랑 나누고있음 

사실 내가 그럼••
대표 사진
둥이1
반전 뭐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안헤어지고 만나고있늠검 머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심리가 뭐야 죄책감 같은거 안느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현애인은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고 죄책감 당연 느껴짐.. 근데 가볍게 만날 사람 찾게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리얼임ㅋㅋㅋㅋㅋ 원래 애인 냅두고 나랑 바람핀 새끼도(난 애인있는거 몰랐음) 원래 애인이 용서해줘서 계속 만나긴 하는데 아직도 간간히 나한테 연락옴ㅋㅋㅋ 너 정말 사랑했었다, 솔직히 아쉽다 이지럴 ㅋㅋㅋㅋ 쓰니 너는 걸렸는데 용서받고 계속 만나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때만 미칠즛이 미안하고 다신 안해야지 해도 새 사람 찾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그 마인드가 너무 신기히더라고ㅋㅋㅋ 지금 애인 진짜 진짜 많이 좋아해??
계속 새 사람 찾게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내가 만났던 애는 원래 애인한테서 없는 장점을 나한테 느끼고, 나한테 없는 부분을 애인한테 느껴서 두 장점 느끼려고 둘 다 만나는 것 같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완전 완전 정확해 말로 표현 못했는데 너가 맞아
현재 애인은 헤어지기 싫을 정도로 정말 사랑하지만 현애인한테 없는 장점을 가진 사람을 찾게됨
근데 그 장점을 가진 사람을 좋아하는건 아님 내가 정말 좋아하는 사람은 현애인이야
그냥 그 사람들로 인해 내 부족한 욕구를 충족시키고싶은 맘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대박쓰ㅋㅋㅋㅋ 완전 정확하다니 신기ㅋㅋ 그냥 이기적인 욕심인거네 다 누리고 싶은ㅋㅋ 정말 사랑하지만 부족함을 느낀다는거 아냐.. 난 걔 보면서 나랑 쫑나도 원래 여친이랑 완벽히 행복 느끼진 못 하겠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진짜 연락 명 번 와서 신기하드라.. 쓰니는 이러는 이유가 뭔 것 같아? 자존감이나 애정결핍 가정환경 원인일까 생각했거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이기적인거 맞지… 전남친이 나보고 소시오패스 같다고 한적 있는데 난 이게 맞는거같아
자존감 높고 애정결핍 없음 우리 가족 완전 화목함
그냥 내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가족, 친구, 애인)외에는 철저하게 이용해먹는? 안좋게 말하면 내 자존감 채우고 욕구 채우기 위한 도구? 수단으로 봄.. 그러니까 어느정도 채워지면 미련도 없이 끊어낼수 있어
내가 연락 몇번 다시 하는 경우는 새로운 사람 안구해지거나 다시 구하기 귀찮을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바람피다 걸려서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랑 헤어지면 어쩌지 하는 생각은 안들어? 걸리면 그 사람이랑 엄청 상처받잖아 그리고ㅜㅜ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과 예쁨이 만나는 커플은 누가 꼬신거지
4:36 l 조회 6
얘들아 너네도 남이 너네 좋아한다고 하면 그 사람 신경쓰임?2
4:19 l 조회 29
애인이 이렇게 행동한거 뭐때문일까...20
3:57 l 조회 55
크게 싸우고 화해했는데 상대가 식은 것 같아 1
3:56 l 조회 21
입 다물라는 말을 써?2
3:54 l 조회 16
커플티 좀 골라주라 ㅠㅠㅠㅠ 제발..3
3:29 l 조회 40
헤어졌는데 연락을 계속 하는 이유는 뭘까?5
3:17 l 조회 35
결혼 가능성 어때보여? 남자쪽이 대학을 26살까지 다니면4
2:57 l 조회 48
그냥 포기하기로 함 2
2:47 l 조회 39
181.6 77 인데 어떤거 같아?3
2:47 l 조회 32
연애하면 더 불안정병되는 사람 잇어ㅠ?7
2:39 l 조회 81
진짜 불안형 때문에 회피형 생기는 게 맞는듯
2:24 l 조회 24
엣프제 여익들 남자가 어떻게 다가가는 거 좋아해?8
2:23 l 조회 14
이런 애인이 옆에 있으면 좋겠다
2:21 l 조회 72
인티로 연애 배우는 모솔 안타깝다5
2:20 l 조회 83
둘중 누구랑 만날거임?3
2:11 l 조회 37
여자들은 왜 무쌍 유쌍 중 이상형 고르라고 하면 무쌍 고르는 사람이 많을까4
2:02 l 조회 50
임테기 봐줄 사람7
1:56 l 조회 68
도파민 터지는 연애 vs. 잔잔한 연애
1:53 l 조회 24
가망없는 짝사랑 이제 놓아줘야할거 같은데 어케 해야돼3
1:50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