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05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3년 전 (2023/3/24) 게시물이에요
아까 글썼다가 글삭 하고 다시 써  

 

나는 쌍수랑 코 했고 코가 좀 티나 높아서  

근데 내가 입술이 두껍고 하관 짧음 +20살때 힙에 

쩔어있을때 얼굴 오만데에 피어싱했는데 볼 피어싱한 흉터로 보조개처럼 보이는 흉이 있음 ㅇㅇ 보조개는 아님 

걍 위치랑 웃을때 흉이 들어가서 보조개로 보임  

 

암튼 그렇고 나 닮았단 말 젤 많이 듣는게 환연 나연임 (연예인아니니까 언급 가능할거라 생각하고 함 ) 

걍 딱 그런 이미지임 먼지 알겠지 대충 ?  

환연 나연얼굴에 보조개 있다고 생각하면 될듯 

스타일링도 비슷해 앞머리있고 갈색긴머리 웨이브 

나 원래 그렇게 하고 댕겼어 따라한거 아녀  

 

암튼 본론은 성형 많이한거같다, 얼굴에 손 많이 댄거같다  

이런말을 몇번 면전에 대놓고 들어봤고 그때마다 너무 상처받고 스트레스 받아 ㅠ  

그래서 코 실리콘 제거 하면 그래도 좀 지금의 그 이미지 보단 나아질거같은데  

할까 말까 ?  

 

내 고민포인트는 굳이 염증도 없는 코를 괜히 건들어서 긁어부스럼 생길까봐 , 소리보다 이쁘단말을 훨씬 더 많이 듣긴하는데 굳이 제거 하면 더 별로일까 ?  

제거 비용은 111만원이래  

 

할말 ?
대표 사진
익인1
검색하다가 들어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지말어 염증있는것고 아닌데 굳이 코 손대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 달아줘서 고마워 ㅠㅠ
근데ㅡ지금 염증이 없기는 한데 코가 너무 티나서 스트레스받아 ㅠ 실리콘만 빼도 성형 티 덜 날거같아서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팟 프로3 vs 마운자로
18:38 l 조회 1
화장품 진짜 사바사 심한거 새삼 느꼈어
18:38 l 조회 2
25 29 연상연하 커플 현실적으로 어때?2
18:37 l 조회 16
소비습관 한번 망가지면 고칠수가 없네1
18:37 l 조회 10
친한친구 조부모상 왕복 2시간이라 안가는거 너무해?4
18:37 l 조회 13
존예 존잘들도 방구같은거 뀔까..4
18:37 l 조회 17
매번 일 시작하면 하면 화장실 가는 직원 킹받는데
18:37 l 조회 5
단정하게 입어야하는 직장익들아
18:36 l 조회 3
친구가 자꾸 자기 주식 보여줌 하루마다 2
18:36 l 조회 14
일본 스탠다드 프로덕트 가면 이거 ㅊㅊ2
18:36 l 조회 6
다들 축구때문에 화났네2
18:36 l 조회 9
전독시 전권 소장한 익 있어?
18:36 l 조회 5
친구집에서 얹혀살다가 친구가 돈 내래 어떻게해?2
18:35 l 조회 20
남 썸 타는 얘기, 애인이랑 썰 이런 거 하나도 흥미가 안 생긴다1
18:35 l 조회 10
고시생인데 운동 언제까지 하는 게 맞을까...?2
18:35 l 조회 9
월드컵 왤케 욕먹어?
18:35 l 조회 7
아니 신입 동기가 왜이러냐 짖짜
18:35 l 조회 12
나 오늘 폭식인데 운동 어떻게 할까
18:34 l 조회 4
서포터즈 최종합격!!
18:34 l 조회 6
해외사는 익들 있니 (아 영어 정말...)
18:34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