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생각좀 하고 연락한다 했고 본인 컴활 자격증 시험 보고 연락하자는 식으로 마무리 되었어 오늘이 시험날이고 장거리인데 상대방이 우리 지역 오니깐 오늘 만나서 이야기 하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1. 시험 전에 간단한 응원과 끝나고 이야기 하는거 어때? 2. 시험 끝날 쯤 잘봤냐 아직 집 안 갔으면 만나는 거 어때 둘중 뭐가 괜찮아 이 사람이 연락 올때까지는 진짜 답답하고 괴로워 벌써 일주일째야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
|
상대가 생각좀 하고 연락한다 했고 본인 컴활 자격증 시험 보고 연락하자는 식으로 마무리 되었어 오늘이 시험날이고 장거리인데 상대방이 우리 지역 오니깐 오늘 만나서 이야기 하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1. 시험 전에 간단한 응원과 끝나고 이야기 하는거 어때? 2. 시험 끝날 쯤 잘봤냐 아직 집 안 갔으면 만나는 거 어때 둘중 뭐가 괜찮아 이 사람이 연락 올때까지는 진짜 답답하고 괴로워 벌써 일주일째야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