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먼저 연락할까 말까?ㅠㅠ아침에 항상 먼저 애인한테 일어났다고 톡 왔는데 오늘은 없길래...먼저 연락하자니 지는거같고 그렇다고 안 하자니 신경쓰이고..둥들이라면 어떻게 할래?ㅠㅠㅠ|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먼저 연락할까 말까?ㅠㅠ아침에 항상 먼저 애인한테 일어났다고 톡 왔는데 오늘은 없길래...먼저 연락하자니 지는거같고 그렇다고 안 하자니 신경쓰이고..둥들이라면 어떻게 할래?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