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렜었는데 나이차나서 내가 피해버림
호감 티는 났는데
본인도 나이땜에 적극적으론 못다가오더라고
지나고보니 그런모습마저 더 맘에든다ㅜ
그렇게 설레는 사람 또 못 만날줄은 몰랐어
그뒤로 누굴 만나도 그런설렘은 없더라
나이 좀 드니까 열살차 아닌이상 나이보다는
사람 바르고 설레면 만나봐야된다 깨달음ㅋ
서로 첫눈에 반하는거 자주오는게 아니라는거
어릴땐 몰랐으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설렜었는데 나이차나서 내가 피해버림 호감 티는 났는데 본인도 나이땜에 적극적으론 못다가오더라고 지나고보니 그런모습마저 더 맘에든다ㅜ 그렇게 설레는 사람 또 못 만날줄은 몰랐어 그뒤로 누굴 만나도 그런설렘은 없더라 나이 좀 드니까 열살차 아닌이상 나이보다는 사람 바르고 설레면 만나봐야된다 깨달음ㅋ 서로 첫눈에 반하는거 자주오는게 아니라는거 어릴땐 몰랐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