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먼저 연락할까 말까?ㅠㅠ아침에 항상 먼저 애인한테 일어났다고 톡 왔는데 오늘은 없길래...먼저 연락하자니 지는거같고 그렇다고 안 하자니 신경쓰이고..둥들이라면 어떻게 할래?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