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62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
이 글은 3년 전 (2023/3/29) 게시물이에요
디자인 빼구 용도나 다른 특징 젤 큰 차이가 머야
대표 사진
익인1
안드로이드 ios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는디 사람들이 쓸 때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차이가 있나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삼성과 애플이라는 차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써봐야 알겠지만 둘다 쓰는 사람이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패드 - 문서보기에 최적화된 화면비율, 필기어플 좋음, 게임성능, 스피커성능, 중고가 방어
갤탭 - 가성비, 동영상에 최적화된 화면비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산 넉넉하고 학교 다니면서 쓸거면 아이패드가 나은거 같고, 예산제약이 심하거나 단순 동영상감상용으로는 갤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필기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탭이 필기감이 더 좋다고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패드는 문서 편집 게임 드로잉 갤탭은 영상 필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필기감이 완전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갤탭 아이패드 둘 다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갤탭 추천.. 다른거 다 필요없고 AS하나만 생각해도 갤탭이 더 좋음.. 그 외에는 다른 펜 호환되는거나 A4크기랑 비슷해서 pdf 자료 쓰기 좋은거 등등 솔직히 성능 좋은건 일반적인 경우에서는 체감하기 힘듦 진짜 고사양 게임을 하루종일 할 거 아닌이상 갤탭이나 아이패드나 비슷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근데 갤탭 A시리즈는 진심ㄴㄴ 그건 진짜 영상용인데 크기도 작아서 별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 다 써봤는데
필기감은 갤탭 압승, 드로잉은 아이패드 압승임
영상이나 문서 관련해서는 그냥 안드로이드와 iso의 차이일 뿐 큰 차이는 없고
필기냐 드로잉이냐의 차이가 제일 큼
내가 시기에 따라 사용 용도가 바뀌면서 갤탭>아이패드>갤탭으로 갈아탄 이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근데 또 하나 차이는 펜슬!
갤탭은 충전 필요없이 호환되는 펜 종류가 다양하고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서 다양하게 구비해놓거나 원하는 느낌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고
애플펜슬은 한종류 뿐이고 충전 필수
근데 드로잉에는 애플펜슬이 짱짱이라 그림그리는 사람이면 포기 못함

아 결국 다 똑같은 얘기네...필기vs드로잉 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쓰는 환경에 따라 맞추는 게 베스트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용자가 어떤 용도로 사용하냐에 따라 다른 것 같기두..? 나는 아이패드에만 클튜 있을 때 구매했어서 갤탭은 아예 선택지에서 없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자기폰에 맞는게 편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갤럭시 쓰는데 주변에 다 아이패드 써서 고민하다가 걍 폰따라 갤탭샀는데 잘쓰는중 아이패드 샀으면 후회할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장 큰 차이는 펜슬? 펜촉이랑 크기, 그립감 등이 다른데 실사용할때 이런게 제일 큰차이로 느껴지는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다들 고마워 도움이 됐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글 파일 많이 열어야하는 사람은 무조건 갤탭일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밑에 뭐입어야 이쁠까???
21:01 l 조회 2
얼굴이랑 몸중에 뭘 선택할거임?
21:01 l 조회 3
한방생리대 한번 써봤는데 그건 진짜 아니던데..
21:00 l 조회 3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름 교환했다!!!
21:00 l 조회 7
스위스 여행 최소 몇박 가는거 추천해??
21:00 l 조회 2
나일론? 으로 된 에코백 추천 좀
21:00 l 조회 2
운동신경 제로인데.. 수영 배울수 있을까?1
21:00 l 조회 4
전여친 한테 너무 미안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21:00 l 조회 16
집에 고기가없으면 안됨
21:00 l 조회 5
난시인데 근시용 렌즈 끼는 익 있어??
21:00 l 조회 3
한능검3급 있는데 공시생이라 한국사 공부 하긴했거든1
20:59 l 조회 8
영어 잘하는게 진짜 큰 메리트다
20:59 l 조회 6
샐러드 먹었는데 배고파 원래 이래?
20:59 l 조회 3
이런 색 가죽가방 여름에도 ㄱㅊ아 ..?어때????
20:59 l 조회 7
테일즈런너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20:59 l 조회 4
33살인데 결혼 포기함
20:59 l 조회 11
애인한테 마음이 줄었는데 너무 잘해주면 어떡해?2
20:59 l 조회 9
아 미틴 내 방 천장에 러브버그
20:58 l 조회 8
아 21살 모솔인데 졸업까지 솔로일까봐 두렵구나6
20:58 l 조회 9
한방생리대 쓰는 이유가 뭐야?
20:5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0